저번에도 적었듯이 그거 폭시가 처음 휘두르는 칼(달의 은 같이)에 맞고나서
뒤로 날라가서 그쪽에서 오는 장풍(?)을 맞으면 그래도 데미지가 그럭저럭 나옵니다.
아... 이걸 적으려고 한게 아닌데.
난 심심할때면 컴퓨터와 kof를 해서 초필살기의 화려한 연출들을 보곤한다.
요즘은 neo-geo에뮬로 해서 컴퓨터의 레벨을 높여서 하곤 하는데, 레벨을 높이니까 컴퓨터가 안하던 짓을 한것이다.
혹성의 기도를 쓰니까(여기서는 컴퓨터가 뒤쪽에 있어서 처음 휘두르는 그 칼에 맞지는 않고...) 보통때는 막거나 하는데 그놈이...(세스였나?) 슬금슬금 앞으로 회피를 하는것이다. 그러더니 하나도 맞지 않고...
헉... 저게 가능한가... 하고 생각하고, 시험상 해보려고 했는데...
잊어버리고, 지금 생각나서 여기에다 먼저 쓰게됬다는.
가능할까요?
아, 적은김에 하나더. 친의 기술중(생각이 않나서...) 땅바닥에 누워서 슬금슬금 기는 기술이(... ㅡㅡ;)있는데, 그중에서도 사구의 max초필을 맞을까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자면 안맞는게 정상일듯. 아직 해보지는 않았지만... 아, 그기술로 갤럭등은 피할 수 있나? 잡기는 걸리던데.
아... 잡담은 그만...
(근접C버튼을 누를때 타이밍 맞춰서 쓰면 화면상으론 맞은듯한데 라이프가 안달면서 기술이 들어가는걸 보면.....쿨럭)
2001에서는 거의 료로밖에 플레이을 안해서..... 친은.......그나저나 사구가 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