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그프리트가 사용했던 검의 이름은?
-그람입니다. 창세기전 3에 나오던 그 세검 그람이지요. (빠각!)

2. 롱기누스의 창의 이름의 기원은?
-예수의 옆구리를 창으로 찌른 사람이 롱기누스이기 때문이며, 로마 어로 '롱기'가 창을 의미합니다. <반만 맞추셨으므로 무효!> (빠각!)

3. 이프리트와 지니는 무슨 관계가 있는가?
-지니의 계급 중 2번째 계급이 이프리트입니다.

4. 그리폰과 말이 교배해서 태어났다고 하는 상체는 그리폰에 하체는 말인 몬스터는 무엇인가?
-히포그리프입니다.

5. 홉고블린이란 무엇인가?
-고블린의 두목같지만, 고블린과는  이름과 생김새만 같은, 성격은 다른 집에 사는 요정입니다. 장난을 좋아하는 부류와 그저 일만 하는 부류 등이 있습니다.

6. 악마를 소환해서 무상으로 부려먹을 수 있었던 소환사는 누구인가?
-파우스트입니다.  <맞추셨어도 요우님에게는 선물이 없습니다.> (빠각!)

<난이도 최하의 문제.>7. 소환사들 중 현자의 돌을 중요시 했던 소환사들은?
-연금술사입니다. <난이도 극강의 문제. 맞춰도 상품은 없어요.> (빠각!)

8. 바실리스크와 바실리코크의 차이점은?
-바실리스크는 독을 뿜는 도마뱀에서 눈을 보면 석화되는 도마뱀으로 알려진 것이고, 바실리코크는 닭과 비슷하게 생긴 상대를 석화시킬 수 있는 새입니다.

<난이도 극강으로 내려다가 만 북구 신화 문제.> (빠각!) 9. 풍요의 신 프레야는 승리의 검을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어떠한 이유로 인해 그 검을 버리게 되는데 그 이유는 무엇인가?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것도 난이도 극강인가?> (빠각!)

10. 신들의 최후인 라그나로크에서 신이 자신의 세계인 아스가르드를 지키지 못한 이유는?
-{화염의 거인 중 우두머리 소르트와 맞섰던 프레야는 검이 있었으면 소르트를 이길 수 있었으나 자신의 여자를 얻기 위해 검을 버린 사건으로 자신에게 변변치 못한 무기밖에 없자 소르트를 막기 위해서 처절하게 싸운다. 그래서 소르트는 많은 신을 죽일 수 있었으나 프레야 1명밖에 죽일 수 없었다. 그리고 그는 프레야를 죽인 후, 자신들의 부하들을 이용해 아스가르드를 태워버리고 세계는 멸망한다.} 대충 이렇습니다. <난이도 있는 문제였나?> (빠각!)

또 낼께요! (빠각!)


덧붙혀서.

a+b+c=0 일 시에

a³+b³+c³/3abc=?

답은 1입니다.

a³+b³+c³-3abc=(a+b+c)(a²+b²+c²-ab-bc-ca)
a³+b³+c³=(a+b+c)(a²+b²+c²-ab-bc-ca)+3abc

a³+b³+c³/3abc=(a+b+c)(a²+b²+c²-ab-bc-ca)<이 앞부분이 0이 됩니다. a+b+c=0이기 때문이지요.>+3abc/3abc=3abc/3abc=1

1! (빠각! 퍽! 푸욱! 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