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요즘 가수 대부분은 노래만 잘 불러도 거의 대다수가 인기 급상승이죠.저도 음악을 좋아하는 성격이라서 이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필수적으로 음악을 듣죠(사랑에 관한 것).잡담은 그만하고 이만 설문조사에 임해주셨으면(너 혼자 말해놓고 그게 무슨 소리냐?퍽!)

1.가수들과 연예인들의 매니저는 대다수가 XXX없다(얼마 전에 당한 일 때문에....)

2.공부와는 동떨어져서 춤만 잘 추고 노래는 잘 하더라도 무식한 가수들이 많다

3.모든 가수들이 다 그렇지는 않지만 그 중에서도 신세대 가수들은 인기가 올라가면 자기 자신도 안하무인해진다.

4.어릴 적에 곱게 자란 성향이 있어서 다혈질적이고 위의 글처럼 안하무인한 성격이 되어버려서 팬들의 공세를 싫어한다

5.방송에서도 대다수가 얼빠진 행동을 많이 한다(학창 시절에 얼마나 공부를 안했으면......그러고 보니까 너도 안했잖아!)

6.아주 기본적인 상식도 잘 모른다(이건 가수나 연예인,개그맨들의 공통)

7.학창 시절에 대부분 말썽만 부리는 경향이 있었다(너도 안 그러냐?)

8.열애설이 신문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전파되면 그런 적이 없다고 발뺌한다.

9.부모님과는 거의 성격이 정반대되는 경향이 있어서 다혈질적인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확 티가 난다.

10.팬들은 그런 행동을 하는 연예인들을 싫어한다(열애설이나 마약 복용 등 스캔들에만 휘말리면 좋아하는 연예인에게도 대다수가 욕을 한다)

P.S 이상 설문조사 끝입니다.제가 여기 10개 의견을 쓴 이유는 얼마 전에 있었던 현장 학습때문에 일어난 일이었습니다(대략 10월 15일 쯤).저희 1학년 2반을 비롯한 다른 몇 반도 함께 서대문 형무소로 현장 학습을 갔는데 거기서 뜻하지 않게 야인시대 촬영이 있었던 것입니다.거기서 제 친구가 안재모씨를 보고 "형!여기 좀 봐 주세요!"라고 외쳤는데도 안재모씨는 신경도 안 쓰고 핸드폰만 두들기면서 문자를 보내고 있었던 것입니다.저는 그때까지만 해도 몰랐지만 연예인들이나 가수들,그리고 개그맨들이 안하무인하다는 것을 알고 이 글을 올리려고 1달 전부터 벼르고 있었습니다.이 의견에 부응하시는 분들은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무기를 반드시 지참하시길......(그 순간 어디선가 미사일이 날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