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는 밤에 주로 활동하면서 사람의 피를 먹는 흡혈귀의 일종이라고 한다.

옛날에는 뱀파이어라고 하기전에 드라큘라, 흡혈귀 라고 하였다.(말 그대로 피를 먹는 귀신(吸血鬼) 였으니까......)

어쨌건 옛날에는 십자가, 마늘, 심장에 말뚝박기, 성수를 십자 모양으로 뿌리기 등이 있었다.

그러나 요즘은 다르다. 서로 피를 먹는 교배(?) 활동으로 인해 더 좋은 뱀파이어가 생겼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은 과학이 발전한 덕분에, 자외선후레시, 은으로 된 무기(은칼, 은총, 은창 등......)을 사용 한다.

그러면 살이 타면서 잿덩이로 살이 가루가 되었다가 뼈만 남는다. 그런데 뱀파이어들은 뼈에 피가 많이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뼈도 그냥 손에 놓기만 해도 가루가 된다.(한마디로 은칼이나, 은총을 쏘기만 하면 그냥 가루가 된다는 말이다.)

뱀파이어의 특징은 햇빛을 싫어한다.(살이 타니까......)정 나간다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나간다. 그리고 동작과 점프력이 매우 높아서 사람과 점프력을 비교 한다면 약 1.5~2배 차이가 날 것이다.

또, 전설에 의하면 12명의 뱀파이어 신자들이 원형으로 모이고 그 가운데에 "라마그라" 가 될 뱀파이어가 선다. 그리고, 어머니가 임신해 있을때 뱀파이어에게 피를 빨려서 곧장 태어난 사람(뱀프펄슨(반은 뱀파이어이고 반은 사람인 사람))의 피를 이용하면 어떤 무엇보다도 강력한 뱀파이어가 된다고 한다.(은창, 은총으로 뚫은 다고 해도 다시 합쳐진다고 한다.-_-)

요즘에는 특이한 뱀파이어들이 많이 산다. 낮에 태양을 받고도 끄떡없는 뱀파이어, 마늘을 먹어도 끄떡없는 뱀파이어등의 종류가 나타난다.

혹시라도, 자신의 주위에 뱀파이어 비슷한 사람이 있다면 즉시 마늘즙을 준비해 두고 뿌려주자.(뭐, 가상이기 때문에 필요는 없다.)

뱀파이어들의 모습, 특성

1차 시험: 얼굴이 창백하다.(뭐, 이건 흔한 일이다. 그냥 2차 시험부터 하자.)
2차 시험: 태양을 가릴 모자나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바르고 다닌다.(피부를 타지 않게 하기 위해서 많이 바르는 사람도 있다. 이럴 때는 그냥 지켜보다가 낮에 자주 만나자고 전화를 걸어보자. 만약 아니라면 3차 시험으로 들어가자.)
3차 시험: 어른일 경우, 집에서 마늘 반찬을 몇개 해 두자.(뱀파이어는 마늘에 약하다. 만약 감추려고 마늘을 먹고 넘기는 경우, 4차 시험을 꼭 해야 한다.)
4차 시험: 입냄새를 맡아 본다.(!!!(사실 이게 꼭 필요하다. 뱀파이어들은 피를 먹고나면 입을 청결하게 안하기 때문에 요리꾸리한(?) 냄새가 난다.))

이상 심시미즘으로 쓴 뱀파이어 퇴치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