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음..시작!(맞는다)
------------------------------------------------------------------

이곳은 대륙의 변두리인 메스플래쉬 마을.하지만 관광객은 많은데..바로 전설의 마법사가 지은 마법사 길드가 이곳에 있기 때문.

"뭐라고요!!성검 엑스칼리버가..!!"

아름다운 하늘색 머리결의 여자 마법사가 흥분하자,다른 남자 마법사가 그녀를 진정시킨다.

"조용히 해.쿨라..그래.사실이야.나 카리스마의 이름을 걸고 말이지."

"으음.."

그래도 쿨라라는 여마법사가 믿을수 없다는듯 신음소리를 내자,카리스마가 다시 이어 말한다.

"엄청난 기의 폭팔이였다.그곳을 누구나 알수 있을 정도로..미후라 동굴..거기다.."

잠깐!지금까지의 스토리를 알아보자.

사실 쿨라는 오로치 사천왕중 하나로,빙의 속성이였다.딸구들의 대반란 사건때 게닛츠를 도와 오로치의 부활을 꿈꾸고 있었지만,게닛츠가 자해함으로서 실패하자 좌절했다.허나 마에스트로는 그녀 안에 있는 마법의 기를 느끼고 가르쳤으며,이제 5년이 지난 지금,쿨라는 어엿한 마법사가 되어있었다..

"좋아요!!그렇다면 반드시..내가 성검 엑스칼리버를 얻고 말겠어요!"

"어..어이..이봐.."

하지만 쿨라는 달려나가고 없었다.카리스마는 한숨을 푸욱 쉬고는 순간이동을 한다...

여기는 마법사 길드장의 거처.카리스마가 그곳에 워프되어 온다.

"길드장님!큰일입니다!!쿨라가..쿨라가.."

"호들갑 떨지 마라..카리스마.이미 알고 있었네..그 아이가.."

길드장은 간단히 한마디 했다.자신의 촉매라고도 할수 있는 백우선을 들고,학창을 입은채로 단정히 앉아있는 그 자,바로 마에스트로였다.5년이 지난 지금,그는 현재 21살로 당당한 대마법사 자격을 획득했으며,마법사 길드를 지어 마법사들을 가르치고 있다.

"흐음..그래..성검 엑스 칼리버..사실 엑스 칼리버는 한번이 아닌 두번 사용되었다.."

마에스트로가 말하자,카리스마는 상당히 놀랐다.두번이라니..한번은 아더왕이 사용했을 테고..

"사용자의 이름은 게닛츠,그 자의 강대한 힘은 바로 엑스칼리버 때문이였다.."

마에스트로가 다시 말하자,카리스마는 그럴수 없다는 듯,

"아닙니다!엑스칼리버는 악한 자에게 힘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자 마에스트로가 고개를 저으며,

"아니다.카리스마..사실 우리 인간들이 자연을 파괴하는건 사실이지.게다가 본심은 착한 자일테고..그러니 엑스칼리버가 그를 도와주는건 당연해..그리고..이미 쿨라가 나간 이상..네가 책임지고 쿨라를 옆에서 돌보아주고 가르쳐라.그리고 이건 노잣돈이다."

그러면서 작은 돈보따리를 하나 준다.카리스마는 그걸 두손으로 받고는.

"알겠습니다!"

하면서 순간이동으로 다시 사라졌다..

"카리스마..내가 쿨라를 네게 맡긴 이유는..너는 나의 수제자이자 가장 실력이 뛰어나서 믿을수 있기 때문이다..잘 부탁한다."

마에스트로는 혼잣말을 했다..

"뭐..뭐라고요!!내가 왜 당신이랑 같이 가야 하죠!!"

쿨라가 어이없다는듯 말하자,카리스마는 태연하게 말한다.

"길드장님의 명령이야.안 따를수는 없겠지??"

"그래도.."

하지만 그때,쿨라는 말이 끝나기도 전에 엄청난 속도로 항구쪽으로 달려갔다.

쿨라의 눈에는 두 여행자들이 보였고,쿨라는 그들을 막는다.

"멈춰라!!마족들!!내 눈을 벗어날순 없지!!"

그 둘중 한명의 여자가 나선다.

"마족이라니요??"

하지만..쿨라는 말을 채 읻지 못하고 카리스마한테 채여갔다.

그 둘은 한숨을 쉰뒤 여관으로 걸어갔다.

"쿨라!!어떻게 그럴수가 있지??마족이라니!!사람을 그렇게 봐도 돼는거야!!"

카리스마가 호통치자,쿨라는 따지고 든다.

"아니에요!!그 자식들은 마족이라고요!!제 피 때문에 그걸 알아볼수 있다고.."

그 둘의 대화는 거기에서 멈춘다.까만 망토를 입은 한 청년이 그들 사이로 착지했기 때문이다..그 둘은 또 놀랐다..근처에는 엄청난 크기의 대성당밖엔 없었기 때문이다.

"당신은 누구지??"

쿨라가 묻자,그 청년이 대답한다.

"나는..괴도.스펙터."

프롤로그.3에 계속

--------------------------------------------------------------------

참고로 카리스마는 [카리스마]아테나짱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