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중간고사 시험 본 목록들입니다...
첫째날...(4월 21일)
1교시 : 생태와 환경
이건 그야말로 거저먹기...-_-;;이걸 문제라고 냈는지 의심이 갈 정도다..(그러면서 3개나 틀린...-_-;;)
2교시 : 영어 1
어려울것 같았는데 의외로 쉬웠다...한 두개 틀린듯...
3교시 : 자율
말 그대로 자율이다....-_-;;
4교시 : 시민윤리
원래 도덕은 쉽다...-_-;;(물론 애매한 문제가 한두개 있었다)
둘째날....(4월 22일)
1교시 : 수학 1
젠장...첫시간부터 수학이다...-_-;;그래도 다행인건 많이 맞았다는거...정말 운 좋았다...답만 죽어라고 외운 효과가 보인...-_-V(퍽)
2교시 : 과학(생물·화학·지구과학중 택 1)
본인은 지구과학을 택했다...3~4개쯤 틀린듯...그렇게 여려운건 없었다...
(참고로 물리가 왜 없냐고 하는 사람이 있을것 같아서 하는 말인데 1학년때 물리를 선택한 사람이 단 4명이었다...-_-;;(인문계))
3교시 : 자율
역시 자율이다...다만 자연계는 계속 과학시험을 보고 있었다..쉬는시간 없이...-_-;;(자연계는생물·화학·지구과학·물리중 택 2다)
4교시 : 일본어
이게 문제인지...-_-;;완전 생태와 환경수준이다...;;본인은 100맞았다...-_-V(사이코 볼!!)
마지막날...(4월 23일)
1교시 : 한국 근·현대사
죽어라고 외운 효과가 발휘된 과목...하나 틀렸다...
2교시 : 자율
설명할 필요 없다...-_-;;(고오오~~시넷!!)
3교시 : 인간사회와 환경
과학이나 수학은 몰라도 사회쪽은 그런대로 지신있다..잘 나왔다...+_+(문제가 좀 쉬웠다)
4교시 : 작문
최대의 난관..-_-;;지문과 문제를 빽빽하게 써 놨다...;;거기다가 3장...-_-;;
그나마 다행인게 선생들이 달라서(3명이 2학년을 가르친다)프린트를 내줬다는거...
5개 틀렸다...(작문 시험 보는데 작문선생이 들어와서(자연계 가르치는 선생이다) 이상 있는지 확인하고나서 답지 내주고 가는...-_-;;)
결론 : 이번 중간고사는 잘 봤다..-_-V(MAX 디스트럭션 오메가에 맞아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