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모어>>

- KOF 2003의 주인공을 떠오르는 차세대 쿠사나기 "초난강" 으로 지정한다

- 초난강은 쿄의 기술을 사용하지만, 모든 대사가 한국말이다.

- 초난강의 한국말 대사로는 "정말 허술해요", "그래쿠나 불타 버려꾸나"  등이 있다.

- 대사치의 경우, 음성이 "정말로~~ 살람을 해요오우~!!!" 로 바뀐다.

- 전작의 히든 캐릭터 쿠사나기는 그와 비슷한 외모의 "무뇌충" 으로 대신한다.

- 아테나는 무뇌충의 빠순이가 되어, 켄수를 밀어내고 무뇌충과 팀을 이룬다.

- 물뿌리개 친은 별세하고, 그 빈자리는 "트리플 H" 로 대신한다.

- 스토리에서 트리플 H는 스스로 "더 락" 을 자처하는 무뇌충과 대립을 하다 7옥타브 공격을 맞고 기절.

- 결국 트리플 H는 실성하여 "헐리우드 헐크 호간 (HHH)" 이 되어버린다.

- 스토리에서 무뇌충은 한국팀의 "이진주" 와 썸씽에 빠진다.

- 특정 조건을 만족시, 이진주와 무뇌충의 약혼 엔딩을 볼 수 있다.

- KOF 2003 드캐 이식 버전에서는, 무뇌충과 20대 이상의 모든 여성 캐릭터들의 "결혼 엔딩" 이 추가된다.

- 김갑환은 타락하여 "댄서 킴" 이 되어버리고, 10대 후반의 아들들을 자랑스럽게 데리고 나온다.

- KOF의 문제점이었던 아랍권 인물 부재를 해결하기 위해, KOF 2003에는 아랍팀을 집어넣는다.

- 아랍팀의 팀원은 "달러멘디", "빈라덴", 그리고 "사담 후세인" 이다.

- 그와 더불어 KOF 2003의 최종 보스를 평화의 수호신 "조지 W 부시" 로 지정하여, 스토리의 비중을 높인다.

- 아랍팀 배경에서 맥시마의 초필살기 "벙커 버스터" 는 한방기로 변신한다.

- K' 는 클락과 팀을 짜는데, 영국 귀족 "루이 윌리암스 세바스찬 주니어 3세" 도 함께 선글라스 팀을 구성한다.



=================================================================================================


KOF 만으로도 엄청난 에너지를 쏟았기에 캡콤과 남코 등등은 생략했습니다.
음.... 정말 2003이 이렇게 나오면 매우 좋겠군ㅇ...
(이 글의 글자 수 만큼 토막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