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음..여러분들의 반응이 꽤 괜찮더군요.
그래서 1화를 쓰기로 결정!>_<;;
-----------------------------------------------------------------
소리친 선생님은 긴 갈색머리에 깔끔한 정장을 입고 있는 선생님이였다.
아이들은 여자선생님이라는 생각에 더 떠들어댔지만,스펙터와 켄수는 조금 이상한 감이 있었다.바로..목소리가 남자와 비슷하다는것..
"조용히 안햇!!싱글 프리즈 익스큐전!!"
그 선생님이 다시 소리를 지르자,온 교실내에 차가운 얼음바람과 눈보라가 휘몰아쳐서 아이들은 엄청난 데미지를 입었다.
잠시 후..폭시와 치킨을 그 무시무시한 정권 엎드려 뻗쳐로 정지시켜놓은 선생님.칠판에다 크게 안티케이아츠 라고 쓴다.
"반갑다..내가 1년동안 여러분과 함께 지낼 안티케이아츠다.참고로 남자이므로 착오 없길..그리고 담당과목은 수학이다."
수학에 완전 젬병인 스펙터군은 머리까지 감싸쥐며 난리가 났다..-_-;;(빡!!)
켄수군은 오히려 기뻐하고 있다.왜냐면 세계 수학 올림피아드에서 1위를 딴 경력이 있고,수학에 자신이 있기 때문이다.
"그럼 잘 지.."
"선생님!!"
갑자기 폭시가 일어서서 손을 들고,안티케이아츠가 묻는다.
"왜지??"
"저..교문앞에 계시던 선도부 담탱..아니 선생님은 어떤분이죠??정말 사이코적으로 보이던데.."
그러자 안티케이아츠가 웃으면서,
"그분??파우스트 12세이셔,선도부 담임이지.그리고 내 3년 선배이시랄까?다른 선생님들한테도 광기 만땅짓을 하는 모양이야."
그러자 폭시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담당 과목은 없죠??"
"아니..생물과."
"으아아아악~나 생물 안들을래~!!"
폭시는 다시 정신적인 괴로움에 머리를 싸잡는다.
그런데..그때..
"어떤 새x가 통곡하고 x랄이야!!"
갑자기 문을 박차며 들어오는 pw 고등의 최고급 폭력 체육선생,마에스트로.(빠가가각!!)
"아..마에스트로 선배님.그냥 애들이 노는것입니다."
안티케이가 말하자,마에스트로는 분을 조금 삭이며,다시 말한다.
"아..죄송합니다.안티케이 선생.여기..과학부 할 사람 없나??과학선생님이 찾고 계시는데.."
그러자 벌받던 치킨이 손을 번쩍 든다.아직 아무것도 모르는것이였다..-_-;;
"어??그래??그럼 너..입학식 끝나고 과학실로 가라."
마에스트로 선생은 한마디 남기며 사라진다.
2화에 계속.
-------------------------------------------------------------------
으음..마에상과 안티케이님,폭시,켄수,치킨,스펙터님이 등장했던 화였습니다.
다음에 다시 뵈요~
이름:D.K.M
성별:남
나이:2학년으로~
성격:내성적과 외향적의 중간쯤?친한친구만 사귄다..
성적:엄청나게 잘한다 전과목 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