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몇명 추가했습니다....+_+;(퍽!)

폭시
격투스타일: 펜싱의 기본 검신술
특징 또는 하는 일: 클론제로가 꾸미는 일을 안 네스츠 상급 간부중 하나.
역시 쿨라와 같은 목적으로 kof에 참가한 동행원이자 보호하는 사람(보호원이 몇명이냐?.....-_-?)이다. 그냥 다이아나의 친구(?) 정도라고 보면 되겠다.(친구까지야 볼것 없고.....뭐.....-_-;) 네스츠가 수상하다는 것을 눈치채지만 네스츠의 명령에 충성하기 위해 참가하였다. 하지만 숨겨두었던 팀메이트이자 조직원인 K'9999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다이아나
격투스타일: 불명(아마 폭시와 같은 펜싱의 기본 검신술 일까?)
특징 또는 하는 일: 쿨라의 거의 어머니라고 봐야 한다. 쿨라를 제일 아끼며(아끼는 정도는 캔디가 1번으로 아주 제일 아낀다면 다이아나는 2번 정도이다.) kof에는 쿨라의 가끔가다 나오는 캐릭터(프리즈 익스큐전(2000~), 라★카츠라(2002), 프리즈 컴프레이션(2002)) 이다. 쿨라가 슬프거나 기쁘거나 항상 곁에 있어주는 캐릭터이다.(왜자꾸 '캐릭터' 라는 말이 많아 지는지.......;;)어쨌건 kof에는 참가한 적이 없기때문에 이정도라고 보면 되겠다.

K'9999
격투스타일: 나 자신의 힘
특징 또는 하는 일: kof2001부터 '사구선생', '포나인군', '곱창맨' 이라는 이상스리한(?) 이란 이름부터 달고 나온 캐릭터......역시 이기주의적인 성격에다 명령을 싫어 하는 것을 보면 굉장히 다혈질인 성격이다. 이름도 'Kusanaki의 9999번째의 클론' 이라는 단어를 줄인 K'9999 이다. 본인이 처음에 볼때는 기술이 적어서 싫었었지만 곱창을 보고난후로 주캐릭이 되어있다.
역시 이캐릭터도 기억 조작을 당하고 개조인간으로 되었다.(곱창을 보고도 개조인간이라는 느낌이들까?) 커스텀 글러브가 이캐릭은 쿨라와, K' 보다는 양쪽이 특이한 성능을 가진 다른 커스텀이 있는데 각각 이렇게 구별 된다
1. 오른손: 검은 커스텀글러브이며 불꽃이나 자유자재로 변하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2. 왼손: 곱창의(+_+;) 힘을 제어하고 있지만 그 힘이(+_+;) 워낙에 센지라 뚫어버리게 되었다.
그외의 또 다른점이라면 개조 영향에 의해 보통은 '백발의 성난 할아버지'(-_-;)가 되었다가 격투할 시스템이 동작하게 되면 머리가 '파란 청소년'(이성격에 과연 청소녀이라고 할 수 있을까?...-_-?)이 된다.
이 캐릭터의 목표는 K'를 자신의 손으로 없애는 것. 그러나 2001에서는 최강의 격투가(2001에서 자신의 캐릭터로 승리했을때)들을 꼽기만 하면 되는 명령을 받고 폭시는 자신의 손으로 없애고 쿨라를 없애려 하였다.

엔젤
격투스타일: 적당
특징 또는 하는 일: 뭐, 격투스타일이 저런지.......네스츠의 클론들은 다 저런가? 어쨌건 엔젤은 클론이 아니다. 네스츠에서 파견한 사람이다. 마이의 버금가는(+0+;) 노출을 과시하며, 역시 조직원인 K'9999와 한패이며 최강의 격투가(2001의 자신이 제로를 물리쳤을때)들을 꼽는 명령을 받았다. K'9999가 폭시를 없애고 난후 쿨라도 없애려 했지만 K'에 의해 쿨라 살인 작전은 실패하였다.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