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 엽기전략시리즈~~

1편 예전에 제가올린 옵저버 2부대 러시
(로템전용... 입구막는 테란에겐 불가능. 특히 저그에게도...)

8프로브때 파일런-파일런 올리고 바로 정찰(필수!)-9프로브로 게이트웨이-프로브 열심히 만들고 가스짓고 사이버네틱스코어-로보틱스-옵저버 토리-(옵저버 속도 업(다크템플러 속도랑 비슷하게 맞추기위해)-로보틱스 하나더 추가-파일런 추가-옵저버 2부대 생산- 상대방입구 앞으로~(돈남으면 포지짓고 포토 도배한다.러시 막기위해,... 상대방 정찰오면 리버드랍인줄 안다ㅡㅡ;)-한줄로 열심히 세워 놓는다.-줄맞춰서 들어간다. 상대방 다크템플러인줄 알고 GG치고 나간다 ㅡㅡ;

만약 옵저버인게 간파되서 기지 밀리면??

GG 치고 나가기전에 한마디한다.

"후훗. 난 너의 모든걸 보았다."

이렇게 말하면 상대방 엄청난 정신적 충격에 휩싸인다.(물론 한스타가 아니면 할수없다)

2편 크립러시

엄청난 전략이다. 상대방이 저그가 아니면 다통한다. 상대방은 건물을 못 짓기 때문에 나가고 말것이다.특히 입구막고 발전하는 초보테란 유저에게 큰효과를 본다.

오버로드로정찰(필수)-돈을 열심히 모은다-9드론째 오버로드 하나더 추가- 가스짓고 드론올리고 가스캔슬(10드론)-돈 200쯤 모이면 상대방 앞마당으로 드론 한마리 보낸다(이때 드론이 12~14마리)-가는동안 300이 모인다- 상대방 앞마당에 해처리 짓는다- 해처리 완성-상대방 입구쪽으로 크립을 3개짓는다(계속 드론 생산)-돈이 200이 되면 스포닝풀-크립을 3개 더 추가하고 해처리옆에 해처리 하나더 추가(물론 드론으로 열심히 상대방 앞마당 자원을 캔다)-이때쯤 상대방이 탱크같은것이 나올것이다, 이것에 대비해 저글링 을 1~2부대만들어준다.-상대방이 시지모드 업이 된다. 그럼 그냥 크립콜로니 맞아준다. 그러는동안 계속전진크립콜로니.(탱크가 적으니 상관없다)-저글링을 계속 추가한다.뒷쪽에 해처리를 하나 더 만드는것도 좋다.-저글링한마리를(챔버짓고 갑빠업 시작, 그리고 저글링 속업 필요)상대방이 막은 입구앞으로 보낸다(서플라이를 친다)-그럼 시즈가 저글링을 친다.만약 시즈가 저글링을 안치면 두세마리 더추가해서 시즈가 칠때까지 친다(갑빠업이 됬기때문에 저글링은 시즈에게 한방이 아니다)-서플라이데미지가 더클것이다. 그동안 상대방 언덕쪽에 크립콜로니2개 추가-성큰변신- 그럼 시즈가 뒤로 튀어서 성큰에게 안맞는 자리로 가서 다시 모드하거나 아니면 모드 풀고 뒤로가서 저글링을 친다-그동안 서플라이가 터진다. 저글링으로 시즈를 부순다.입구막아놨던걸 어떻게든 부순다-동시에 드론 4마리 침투. 저글링으로 상대방의 커맨드를 제외한 모든걸 부순다.
상대방의 커맨드를 드론 네마리로 해처리를 만들어서 둘러싼다. 상대방 기분 나빠하며 나간다ㅡㅡ;

상대방 GG치기전에 이렇게 말해준다

"크립의 무서움을 보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