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일본이오.. 오늘의 일기를 컴퓨터로 떼워야 겠소.. 음하하핫!

일본 한 신사 나와동생은 구경차로 들렀다. 그곳에서 일본어를 보았다. 나는 대수롭지 않은듯 들어섰다. 그곳 장터에서 일좀 본 후에 한국에서 가지고 온 책을 봤다. 한국 고대어 사전이었다. 그런데 눈에 띄는게 있었다. ノ같은 일본어가 써있것 이다. 나는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다.
ツ와 흡사한 우리 고대어도 볼 수 있었다. あ과 흡사한 고대어 ロ와 흡사한 고대어 등등...
그리고 일본책도 샀다. 일본 전통의상 우리나라 전통의상의 흡사점을 볼 수 있었다.
단서 2가지를 찾고 일본 박물관을 찾았다. 한국 도자기와 비슷하고 일본 칼이 휘어진 점을 봤다. 한국어로 이런식으로 써있었다.

일본 제국の(의)칼이 휘어진 이유

옛 일본 제국에는 바람이 안 불었습니다. 이때 호랑이 분께서 휘어진 칼의 주셔서 검을 휘둘러 바람을 일으키는 기술을 쓸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우리 일본인들은 그 감사함을 여겨 휘어진 칼이 전통 검인 겁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도 단서중에 하나이다. 아무리 신화이기도 하나 호랑이는 우리나라를 뜻하는 것이다. 즉 우리가 도움을 주었다는 것으로도 추정 할 수도 있다.
그 밖에도 고이즈미 신사 참배 일본을 여행간 역사학자들이 발견한 백제 도자기 백제 평민 겨울 옷 같은 유물 그리고 시골에 가면 남아있는 우리 선조들이 사용했던 초가집 등등이 있다. 총 단서는 총 1000 개! 유적은 총 16개!
어떱니까?일본에게 변명의 여지를 줄 수 없을정도로 단서가 많습니다

2부 예고....

내일 일을 봐야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