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갈.. 제노사이드커터만 쓰는 아주 꼽x리(통신어?) 캐릭터이죠.

꼽x리 캐릭터는 꼽x리로 깨야됩니다. -_- (제 생각이지만..)

저는 주로 각성 크리스, K', 켄수, 그 외에 장풍반사를 쓰는 캐릭터(아테나, 쿨라)

이런 걸로 깨죠. 흠.. -_-

그중에 저는 각성 크리스로 깨는게 가장 쉽더라구요.

시작하면 타이밍을 맞춰서 일단 약 태양을 쏘는 화염을 하면 루갈은 일단 대부분 맞습니다.

그럼 일어날때 쯤 되면 강 태양을 쏘는 화염을 쏩니다. 그럼 자기가 혼자 점프를 하거나, 갑자기 대쉬를 하거나, 제노사이드커터를 쓰다가 카운터 나면서 맞습니다. 한심하기 짝이없죠. 해보신분들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전 이거 하도 써서 이제 저희집 루갈은 왠만하면 다 피하죠.

K' 로는 오로지 아인트리거 -> 슛 으로만.. 완전 타이밍 싸움으로.. 그래도 각.크보단 이길 확률이 적습니다. (저한테는.. 흑. )

켄수는 요즘 제 주캐릭터기 때문에... 하다가 몇번 이겨봤는데 얘는 반은 실패라고 보시면..(퍽!)

아테나나, 쿨라처럼 장풍 반사 하는 캐릭터는 더욱 쉽죠. 다 반사하고, 타이밍만 맞추면.. . . 카이져웨이브나, 열풍권은 다 반사하고, 어쩌다가 루갈이랑 반사싸움할때 있습니다. 반사, 반사, 반사 하다가.. (퍽, 뭐야!)

흠. . 루갈은 아테나의 샤이닝 크리스탈 비트의 크리스탈 슛을 잘 맞더라고요.
흠. . 어쨌든. . 태클이나 돌이 많을 것 같습니다만, 저희집에서는 이렇게 깨는게 정석(퍽).. 이라고 할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