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재미있어서 따라해 봅니다.(돌일까?절일까?)
장거한
조선시대의 귀족 이였으며 유난히 먹는 것을 좋아하였다.그리고 철퇴로 자신의 말을 거역하는 사람은 사형을 해버렸다.(귀족 아니면 그렇게 많이 먹을 수 없음)
친
장승업의 후손이며 장승업의 후손 답게 술을 유난히 밝힌다. 장승업은 술을 마셔야만 그림을 그리는 특기가 있듯 친은 술을 마셔야지만 불꽃이 입안에서 나온다.
로버트
조선에 둘째가라면 서러운 부잣집의 아들이었다. 그의 아버지는 벼슬을 했으나 로버트는 그 직위를 물려 받는 것이 꺼림직 해서 가출하고 만다.
윕
조선시대에 여자로서 유일한 포로를 다스리는 사람이다. 그는 채찍을 가지고 있어서 거역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채찍을 조총으로 바꿔서 바로 쏴버린다.
구땡이씨
조선시대 건달이었으며 곱창드릴으로 살인을 하는 사람이었다.
다이몬 고로
조선시대의 쿄의 머슴이었다. 큰 거구로 여러가지 짐을 들으며 쿄를 봉양하고 있다.
이오리
이름난 고깃집을 그녀와 함께 쭈욱 돌아다녔던 폭력을 싫어하는 자다. 고깃집에 고기가 맛이 없을때 화장실로 그 고깃집 주인을 대리고 가서 팔치녀와설풍이라는 무시무시한 기술을 써버린다.
하이데른
순금부 장군이었다. 그는 검을 쓰지 않고 암살술로 적을 무찔렀다.
랄프&클락
하이데른의 둘째가라면 서러운 부하이다.랄프는 손에서 불꽃이 나올정도로 센 기술을 쓰고 클락은 쌀집 주인의 아들이었다. 클락은 아버지에게 쌀배달을 배웠다. 그가 쌀배달을 하는 것을 본 하이데른은 그를 부하로 썼다.
베니마루
어렸을때 전설의 번개를 맞은(퍽!)베니마루는 번개를 쓸 수 있게 돼었다. 지금은 클락의 쌀배달을 돕고 있다. 빠른 스피드와 힘으로 클락 쌀집의 쌀배달을 단 2분만에 끝낸 사람이었다.
K'&맥시마
맥시마는 조선시대로선 발명 되지 않은 이상한 옷을 입고 K와 함께 건달일을 하고 있다. 그는 달콤한 한과를 좋아한다. K는 폭력을 쓰는 건달이다. 이 두명은 죽마고우이다.
야마자키
야마자키 파의 두목이다. 그는 맥시마와 K를 두고 있어서 든든하다.
테리
햄버거(조선시대 그당시에 독일에서 햄버거가 있었다고 한다.)라는 이상한 음식을 수입해서 팔고있는 자다. 그의 수제자 락은 기스라는 사람의 아들이라고 한다.
신고
고로와 함께 쿄를 따라다닌다. 자칭 쿄의 제자라고 사칭하고 다닌다.
사이슈
쿄와 유키의 사랑을 절대적으로 반대하는 부자이다. 그의 후손 사이슈(퍽!)은 루칼나이트에서 일을 하고 있다 24번으로(으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