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선물하면 신세대에 환영받는다"
[노컷뉴스 2005-02-07 18:00]
굵은글씨만 읽어도 상관없음
이런선물 주세요!!
설날의 일률적인 선물! 이제 이렇게 바꿔보는건 어떨까? 요즘 신세대들이 생각하는 받는이의 만족도를 주는 이의 센스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선물들을 찾아 보았다.
◎ 소개팅주선권-사진부착필수
올겨울 추운날씨에 경제까지 어려우니 마음이 여간 쓸쓸하지 않다. 이럴수록 홀로 이성 친구를 꿈꾸고 있는 주변사람들에게 소개팅참가권을 하나씩 주면 어떨까? 처음 그들에게 소개팅을 권유했을 때 살짝 거절하는 눈빛을 보인다 해도 소개팅참가권을 더욱 꼭 손에 쥐어줘야 한다. 거절하는 그 눈빛은 예를 갖추는 것 뿐. 다만, 이 참가권을 선물하는 사람은 소개팅 참가자의 상대에 대한 두려움을 씻어주기 위해 사진이 확실히 부착된 것을 주는 것이 필수.이 상품권의 특징은 소개팅이 잘 성사 된다면 물질적 선물 이상의 감동을 줄 수 있다.
◎ 찜질방 이용권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울 수 있는 곳, 친밀감을 한 단계 '업'시킬 수 있는 그 곳.요즘 찜질방에는 한층 다양해진 사람들이 모인다고 한다. 잡지를 읽는 사람, 비디오를 보는 사람, 고스톱을 즐기는 사람 ,마사지를 받는 사람, 모두들 그들만의 무언가를 즐긴다. 찜질방은 가격대 효율이 최정상급일 뿐 아니라 거의 전 국민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다. 피곤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찜질방은 그간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는 풀리니 너도나도 좋아하는 곳. 찜질방 이용권은 가격역시 저렴해 선물하는 이와 받는이 모두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좋은 선물이다.
◎ 카트라이더
남녀노소 관계없이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인터넷 게임이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귀여운 차를 몰아 스피드 대결을 하는 카트라이더가 그것. 특히, 청소년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선물은 카트라이더의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카트라이드상품권! 속도전에서 밀리지 않으려면 온라인으로 성능 좋은 차를 구매해야하는데, 이 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문화상품권으로 캐시를 충전해야한다. 아이들에게 돈 대신 이 상품권을 선물한다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 전신경락 마사지권 +피부미용권
요즘 시대 진정한 미인은 피부미인! 많은 사람들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부 관리에 열의를 올리고 있다. 바로 이점을 공략! 피부미용회원권을 선물 해 선물 받는 이의 피부상태를 업시키는 데 미약하게나마 기여하는 훌륭한 일이다. 올 설 선물은 “요새 왜 이리 얼굴이 안됐느냐”는 말보다 조용히 이 선물을 건네는 배려로 훈훈한 정을 나눠봄이 어떨까.
거기다 더해 경락까지 서비스 되는 티켓이라면 더욱 좋다. 아무리 날씬한 사람이라 해도 부위별로 불만족하는 부분이 있기 마련이다. 이 선물은 조금 고가이나, 업체마다 가격차이가 크므로 미리미리 가격을 사전에 철저히 조사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다. 특히 이 선물은 한집에 노처녀, 노총각이 있을 경우 그 효과가 십분 발휘될 수 있다.
그들의 히스테리를 줄일 수 있음은 물론 그들의 결혼 시기를 앞당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 성형시술권
전 국민의 연예인화. 우리나라의 성형열풍은 거세서 미모에 따라 인생의 당락이 결정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 미모에 대한 관심은 더 이상 ‘특이한 개인’의 관심이 아니다. 메트로 섹슈얼의 선두주자 형식군(가명,23)은 새해에 눈에 힘을 주지 않아도 크게 떠지고, 코를 하늘로 향하며, 고른 치열로 활짝 웃고 싶어 하는 꿈을 이루고 싶어한다. 이런 그에게 새해를 맞아 이 꿈을 실현 할 방법이 생겼다.
자, 기본권을 주변사람들에게서 선물 받으면 성형의 기초 쌍꺼풀(성형티켓)을, 다음 실버권을 받으면 쌍꺼풀에 코 높임을 시술받을 수 있다. 그 다음 골드권은 쌍커풀+코+광대까지 얼굴전체를 공사할 수 있으며 플래티늄권으로는 전신을 원하는 데로 완벽하게 고칠 수 있다. 하지만 주의사항이 있다. 진정으로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큰 실례가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선물을 줄 때 유의하길..
◎ 한국 쿠웨이트 전 티켓
오는9일 월드컵예선경기가 상암 운동장에서 열린다. 독일 월드컵출전을 위한 중대한 고비가 될 이번 경기를 직접 지켜볼 수 있는 기회를 설날선물로 받는다면. 선물을 주는 사람은 한국축구에 대한 사랑과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고루 갖춘 덕망 있는 사람으로 칭송 받을 것이 분명하다.며칠 전 열린 이집트와의 평가전에서 1대0으로 패하면서 문전 앞에 있는 월드컵예선전에 대한 우려가 크다. 이럴 때일수록 힘찬 응원의 목소리로 운동장을 가득 채워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길 원하는 사람이 우리 국민 대다수다. 또한 경기장에 직접 가는 것은 여러사람들과 어울려 응원을 하는 가운데 자신의 숨겨진 열정과 광기를 마구 뽐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K1관람권
요즘 남성들 중 이종격투기에 빠져 눈 빠지게 티브이를 보는 사람이 많다. 과거 미국의 프로레슬링이 진짜 경기를 하는 것이 아닌 각본에 의한 연출임은 널리 알려진 사실. 그러나 최근 유행하고 있는 K1경기는 연극이 아닌 진짜 이종격투기 시합으로 스릴만점의 이종격투기시합이다. 스펙터클한 기술로 무장한 멋진 선수들을 일본에 가 직접 볼 수 있는 K1관람권을 남성들의 쥐어준다면 얼마나 행복해 할까. 이 선물의 장점은 경기를 관람하며 속 시원한 , 인생의 KO승을 올릴 한해의 소망을 빌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근육질의 몸매에 거부감이 강한 사람들이나 노출에 약한 사람 ,또 심장이 약한 사람들에게는 이 선물은 피하는 것이 좋다.
◎ 동방신기 화보전
요즘 최고의 인기 동방신기! 동방신기는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5인조 댄스그룹으로, 동방신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신적인 존재이다. 이를 감지하고 설날아침 “너 믹키유천 좋아하지?”하며 선물한다면, 팔짝팔짝 뛰며 웃는 아이를 발견할 수 있다. 또 매번 아이가 동방신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할지 모르니, 매번 정보를 업데이트 한다면 세대차의 벽은 금세 허물 수 있다.
◎ 도토리세트
먼저 ‘도토리세트’가 있다. 나이를 불문하고 남녀노소 즐기는 인터넷상의 미니 홈페이지인 ‘싸이월드’. ‘싸이세상’에는 도토리가 돈을 대신한다. 미니홈피를 꾸미기 위해서는 도토리가 필요한데, 이 도토리라는 내돈주고 사긴 아깝고, ‘누가 좀 주면 안되나!’라고 생각이 드는 딱 선물 받고 주기 좋은 것! 미니홈피를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토리세트’는 그야말로 최고의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 뭐니뭐니해도 결론은 money!
설날 선물의 대명사 세뱃돈. 이것에 대한 무슨 설명이 필요하랴! 아이들이 어떤 것을 원하는지 모르겠다면, 너무 고민 말고 “필요한 것 사서 쓰렴”하고 넌지시 준다면 이것 역시 좋은 선물이다. 노컷뉴스 이기진/윤지현 인턴기자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162)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양반 뭘 모르시는구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