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국인 '여성' 캐릭터  채림










[스토리 모드]
싱글 플레이어 게임. 베스트 캐릭터 한명으로 싸워나간다. 게임 진행중 설정된 몇몇 이벤트가 발생함.


[VS. 모드]
3 on 3 팀 배틀이 가능(옵션에 존재). 그러나 개발 버전에서는 플레이해볼 수 없었다.
따라서 그 팀 배틀이 KOF'02의 차례대로 제거하는 식인지, KOF'03의 태그 식인지는 모름.


[배경]
배경은 몇몇 캐릭터의 특성을 포함한다. 테리는 사우스 타운을 포함하며, 사람들로 붐비는 차고,
부두가 위치한 폭포가 쏟아지는 곳은 채 림(Chae Lim)의 스테이지, 새장처럼 갇힌채 싸우는 곳,
너저분한 나이트클럽은 이오리의 스테이지.
대체로 일종의 무한 필드라고 할 수 있지만 일부는 장애물을 갖고 있다.
다시 말하면 주차된 차들에 사람들로 가듣한 차고--철권같은--스테이지에선 뒤로 밀리면 스크린은 알아서
줌아웃이 되지만 벽이나 코너가 있어서 벽에 부딪혀서 튕겨나와 다른 공격을 맞게 될 수도 있다.

셀렉트 스크린에서 조작할 수 있는 야외 배경의 경우, 시간대를 정해주는게 가능하며,
아마 그 시간에 맞춰 싸움이 발생할 것이다.


[게임플레이]
이미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필살기와 초필살기들은 기존의 2D KOF 시리즈와 그 모션이 같다.
아무도 달리는 종류의 기술을 갖고 있지 않지만, 당신은 달릴 수는 있다.
그러나 공격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캐릭터는 멈추고 펀치 잡기나, 킥 잡기를 하게 된다.

게임의 엔진은 기존의 KOF를 많이 해볼 수 있는 사람이라면 쉽게 무엇이 나오고 있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수준이다.
구르기 시스템도 그대로 있고 CD날리기도 있고 회피도 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대부분의 기술들이 거의 그대로 모습만 3D로 전환되었다는 걸 알 수 있다.
예를 삼아 이오리의 앉아 D를 들자면 그것의 움직임은 2D에서와 같다.

공격 하나하나의 대미지는 그리 강한 편은 아니다.
E3에서 리안, 레오나, 락, 마이가 발표되었다.
하지만 고를 수도 없었고 플레이할 수도 없었다.
쿄:
기본 복장은 '99의 흰 재킷에 청바지; 두번째 복장은 교복.

이오리:
보라색 짧은 머리에, 뱀가죽 바지를 입고, 앞가슴을 노출시킨 빨간 셔츠를 입은게 두번째 복장.
팔치녀, 귀신 태우기, 어둠 쫓기등의 기술이 확인되었다.

테리:
클래식 복장과 MARK OF THE WOLVES의 복장이 존재.
파워 덩크는 2히트짜리이며, 번 너클은 좀 이상한 판정을 지니고 있다. 미뇽의 장풍을 통과
해버리며 (→ + C, C, C, 번 너클)의 체인 콤보는 상당한 대미지를 가한다.
라이징 태클과 버스터 울프, 파워 게이저가 있고 파워 게이저는 자동으로 트리플 게이저까지
다 나간다. 또한 라이징 태클은 MARK OF THE WOLVES 복장의 테리도 사용 가능하다.
파워 웨이브는 거의 화면 끝까지 나가며 C버튼 파워 웨이브는 라운드 웨이브로 나간다.

료:
두번째 복장은 어두운 복장에 어두운 기, 흰 머리.무력 부리키 원의 그 것 같다.
'96 스타일의 호황권을 지녔으며, 호포는 엄청나게 강력한 판정을 보여준다.

유리:
유리의 두번째 복장은 마치 메탈 슬러그에 나오는 여성 캐릭터를 보는 것 같다.
반다나, 탱크 탑, 쇼츠, 부츠, 글로브, 밀리터리식의 갈색/녹색 컬러.
바스트 모빙. 유리 어퍼(더블 포함), 모을 수 있는 짧은 호황권이 있고 패황상후권은
횡 이동으로 쉽게 피해진다. 그러나 명중한다면 그 대미지는 장난이 아니다.

랄프:
게임 이카리 워리어 스타일의 옷을 입은게 두번째 복장. 수류탄과 거대한 나이프가 벨트에
달려있다. 해볼 수 있었던 기술은 발칸 펀치뿐이었다.

알바:
세스와 비슷한 잡은 다음에 패는 커맨드 잡기를 지니고 있다.
그리고 대공으로 효과적인 커다란 토네이도 펀치같은 기술도 있다.

미뇽:
두번째 복장은 기품 있는 펠리시아 코스플레이어를 보는 듯하다.

K':
머리는 뒤로 넘겨 세우고, 빨간 선글래스에다, 괴상해보이는 청바지를 입은게 그의 두번째 복장이다.
히트 드라이브는 03 형태로 바로 상대방 앞에서 멈춘다. 이건 현명한 결정으로 생각된다.
그리고 이 게임에서의 블랙 아웃은 그 어느 시리즈 보다도 빠르다.

채 림:
김갑환 여자 버전. 첫번째 복장이 흰색 바탕에 파란색이 섞인 태권도 복이고 이것은 흡사 화랑을
연상케 한다. 두번째 복장은 붉은 스포츠 브라에 어울리는 불길이 너울거리는 듯한 팬츠.
반월참과 비연참을 지니고 있다.

세스:
기본적인 스타일은 2000에 등장했던 모습과 비슷하다.
두번째 모습이 좀 충격적인데 대머리에다, 선글래스를 끼고, 그을린 재킷에, 검은 바지를입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