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오늘도 또 쓰게 되는군요.
어제는 MOTW를 중심으로 했는데, 이번엔 적당히 하겠습니다.
1. 제로-크리저리드
사실 2000의 제로에게는 스트라이커 공격도 없고 어나더 스트라이커도 없다.
하지만 제로에게 만약 스트라이커 공격이 있다면 참풍연파를 무작위로 하나 골라서 공격할 것이고, 어나더 스트라이커로 크리저리드가 나오면 에볼루션에서 했던 공격 또는 튜혼레이지로 공격할 것이다. 물론 의상은 99시절의 그 의상이다.
2. 신고-쿠사나기 쿄 SP
쿠사나기 쿄 SP는 더 킹오브 파이터즈 에볼루션에서 엑스트라 스트라이커로
등장했던 캐릭터이다. 그만큼 오리지널 쿄와는 전혀 다른 의상을 하고 있다.
만약에 신고의 히든 어나더 스트라이커로 등장하면 창귀 또는 농차로 공격할 것이다.
3. 유리-리무루루
리무루루는 나코루루의 동생이다. 그래서 리무루루를 리무, 나코루루를 나코라고 부르기도 한다. 언니와는 달리 얼음의 정령을 데리고 다닌다.
유리의 히든 어나더 스트라이커로 등장하면 초필살기인 왕얼음(기술명 모름)을 던질 것이다.
4. 바넷사-헤비 D!
헤비 D는 KOF 최초의 복서로 94에서 처음 등장하고 98에서 또 등장하고 난 후 2002에서는 배경캐릭터로 전락해버린 비운의 복서! 그 뒤를 바넷사가 잇고 있는 것이다. 만약에 바넷사의 히든 어나더 스트라이커로 등장하면 D 크레이지를 약화시킨 버젼으로 상대를 공격할 것이다.
5. 베니마루-카인
카인은 MOTW의 최종보스다. 이그니스와 이미지가 비슷해서 어떤 이는 이그니스가 카인을 베낀 것이라고 하는데..... 그림체로 봐서 아닌 것 같다.
어쨋든 아랑전설 시리즈의 보스 중 최연소이며(26세) 아랑전설 시리즈의 보스 중 가장 멋지다는 소리를 듣는다. 성우는 김동환과 동일하다.(성우명:하시모토 준, 이것이 성우의 연기실력!(항상 강조해 온 것이지만)) 어쨋든 보라색 불을 사용하기 때문에 카인을 상대해 본 사람은 야가미의 피를 이어받았다고 농담을 하기도 할 것이다. 베니마루의 히든 어나더 스트라이커로 등장하면 슈왈츠 슛으로 상대를 공격할 것이다.
6. 세스-그랜트
나이는 불명이라지만 목소리로 봐서 40대 후반 쯤은 될 것이다. 아랑전설 시리즈의 캐릭터 중 몸집이 가장 크며, 몸무게가 무거워서 운동은 잘 못한다.
(그러면서 근육질은 어떻게 해서 생긴건지 궁금하다.) 암흑공수도를 사용하며, 카인의 친구이다. 마리의 히든 어나더 스트라이커로 등장하면 발로 장풍을 쏘는 기술을 사용할 것이다. (본인이 많이 쓰는 기술이다. 마신파천탄이었던가?)
별로 생각나는 게 없네요. 일단은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다시 생각나면 또 나중에 또 쓰도록 하죠.
베니마루중에
이것이 성우의 연기실력!(항상 강조해 온 것이지만)) 어쨋든 보라색 불을 사용하기 때문에 카인을 상대해 본 사람은 야가미의 피를 이어받았다고 농담을 하기도 할 것이다. 『죠』의 히든 어나더 스트라이커로 등장하면 슈왈츠 슛으로 상대를 공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