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7월 28일 3집 앨범 `전설(Legend)` 발매
■ 7월 27일 올림픽 펜싱경기장에서 팬미팅과 함께 신곡 발표
작년 여름, 2집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문희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7월 28일, 1년 만에 솔로 세번째 앨범을 발표한다.
문희준의 3집 앨범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고집’과 ‘수용’. 1집, 2집 앨범에서와 달리 한 가지 장르만을 고집하지 않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실험적인 시도로 문희준만의 색깔이 짙은 곡과 누구나 듣기 편안 대중성 있는 곡들로 구성하였다.
문희준의 이번 앨범은 현악의 웅장하고 풍부한 느낌과 Rock의 강렬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Rock&Ochestra’ 가 전반적인 앨범의 분위기를 지배하고 있다. 또한, 테크노적인 요소와 국악을 가미한 곡 등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였고 락 발라드, 펑크 등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대중적인 곡들도 수록되어 있다.
한편, 문희준은 앨범 발매에 앞서 제일 처음 자신의 음악을 팬미팅을 통해 팬들에게 먼저 선보인다. 팬들과 직접 만나 자신의 음악을 먼저 들려주고 싶다는 문희준은 7월 27일 오후 3시 올림픽 펜싱경기장에서 신곡 발표 콘서트를 겸한 신나는 라이브 페스티발을 가질 예정이다.
앨범 발표를 앞두고 마지막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문희준은 “3집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최선을 다해 작업한 만큼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죽어라 뇌충아!
출처 : blogri.com(저도 전혀 모름)
무뇌충! 꾸에에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