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사나기 쿄...제가 진짜 좋아하는 남성 캐릭터죠.특히 99부터의 복장...정말 마음에 들더군요.그럼 쿄에 대한 고찰을 시작하겠습니다.
<94>
KOF 최초의 시리즈.그러나 본인은 안해봐서...(퍼억!)
<95>
이번작에서 라이벌 이오리가 등장해서 쿄가 약간 폼이 나더군요.이벤트는 없지만...그래도 리백팔식 대사치의 엄청난 파워...
<96>
쿄군의 기술 大혁명이 시작한 작품이죠.스토리로 보니까 게닛츠에게 져서 기술을 다 갈아치우고 신기술을 개발했다고 하는군요.그리고 이오리와의 이벤트가 생겨서 정말 좋다고 생각한 작품이죠.
<97>
쿄의 카리스마가 여기서 들어납니다.드디어 제가 애용하는 최종결전오의 무식이 등장했죠.특히 삼신기 엔딩에서 이오리를 구하려는(맞나?)승부심(니 멋대로 생각하지마!)...그래서 쿄군은 힘이 몽땅 빠져버렸지만...
<98>
리백팔식 대사치가 잘 안나가서 환장했죠.그리고 이오리와의 이벤트도 더욱 폼나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가장 좋아하는 작품중 하나죠.
<99>
네스츠 스토리 첫 작품이지요. 이 때 K'가 주인공으로 등장했죠.그리고 쿄는 왜 안나오고 왜 쿄-1,쿄-2만 등장해서 그것만 하다가 우연히 팀플레이로 크리자리드를 이기자 등장한 쿄...그 때 정말 쇼크를 먹었죠.
그 후 보스패치를 받아서 쿄를 마음껏 골라서 백팔십이식으로 마음껏 날려버렸지만 역시 리백팔식 대사치가 안나가 환장한 작품이죠.그리고 무식이 쿄-2에게 넘어간 것이 조금 불만이라는...무엇보다 이오리와의 이벤트도 더욱 폼나게 업그레이드됐죠.K'와의 이벤트도...무엇보다 쿄 테마도 추가되어 감동을 먹은 작품.
<2000>
쿄의 일곱번째 출연작품.여기서부터 리백팔식 대사치가 안나가서 더욱 환장했죠.역시 이오리와의 이벤트도 업그레이드됐죠.그리고 백팔십이식으로 날릴때의 그 쾌감...잊을수가 없군요.
<2001>
쿄,여기서 최악의 쓰레기 기술 오백이십사식 신진이 추가돼죠.MAX지만 왜이리 쓰레기냔 말입니다!!!!!개인적으로 2001은 잘안한다는...
<2002>
최악입니다. 플레이모어가 K'뿐만 아니라 쿄까지 망치려고 작정을 했던 모양입니다. 성능 최악에(필살기가 대사치밖에 없다!!!!!), 목소리까지 최악입니다. 특히 이오리와의 이벤트도 삭제되어버렸죠.. 도대체 쿄가 무슨 잘못을 했다고 이러는지……. 2003에선 쿄가 많이 강화되어서 나오면 좋겠습니다.그리고 왜 MAX2가 오백이십사식 신진이냣!이왕이면 최종결전오의 영식처럼 강화시켜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