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은 기술이름 굵은 검정은 타입입니다.

기본기(C)

발동이 약간 느리지만 어느공격이나 캔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구르기(Space)후에 넣어주는 것이 좋겠다. 참고로 최고 3Hit까지 난다.

특수(Shift+C)

역시 3Hit까지 난다. 발동속도는 보통이며, 몇몇기술로는 캔슬을 잘 못한다.

A타입

사이코 리플렉터(X → C)

레벨1때는 kof2D(kof시리즈)의 약 리플렉터를 사용하고 그 뒤로는 강 사이로 리플렉터 를 사용한다. 특별히 kofOnline은 가드를 못하므로 쓰러진 상대가 리버설만 사용하지 않는 다면 한번씩 남발(?) 하는 것도 좋을듯 싶다.

사이코 볼 어택(Z → X → C)

kof2D때의 그것과 같다. 거리가 꽤 되므로 대전하기 싫은 캐릭터에게 한번씩 날려주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참고로 딜레이가 거의 없기때문에 이후에 돌진기술이나 판정범위가 넓은 기술로 캔슬 가능하다.

피닉스 애로우 α (알파)(X → Z → C)

kof2D때와 같다. 다른점이라면 기본기에서 캔슬이 가능하다는 것. 데미지도 자신 레벨 영역에서는 꽤 좋으므로 연속기를 마무리 할때 쓰도록 하자.

포스 오브 에어리스(Z → Z → C)

kofOnline에서 새로생긴 기술이다. 몸에 초록색과 큰 원형이 생기면서(색깔은 까먹어서 잘 모른다.;;;;(퍽!)) 영역으로 날린다. 원형안에 있기만 한다면, 상태치료+HP회복이므로 상대가 가지고 있다면 애원(...)을 하면서 해달라고 하자. 자신이 있으면 거의 봉인하자. 이유가 자신이 썼으므로 분명 자신은 원안에 있다. 그러나


절대로!! 자신에게 돌아오는 이익이 없다.(그러나 마스터를 해야 하는 이유는, 초필살기를 마스터를 해야하기 때문이다...-_-;;;)


샤이닝 크리스탈 비트

kof2D때와 같이 무적판정+판정주위는 모두 Hit판정 이다. 그러니까 구석에 몰렸을때 한번씩 써주자.

B타입

사이코 소드  β (베타)(Z → C)

음......뭐라해야 할까......판정 범위는 쿄 황물기와 비슷하다. 앞으로 한발짝 나가면서 보라색의 초승달모양을 그리는데 레벨에 따라 2겹, 3겹로 분류된다.
역시 사이코 볼 과 같은 용도로 쓰자.

연무(Z → Shift+C)

기본기로 취급하자. 데미지도 그리 높지 않고 캔슬도 잘되기 때문에 봉인하거나 아니면 도발용으로 쓰자.(문제는 기소비가 좀 그래서 자주쓰기 어렵다는 것이다.)

포스 오브 스콜피온(X → Shift+C)

샤이닝 크리스탈 비트와 거의 비슷하다. 그러나 아주 순식간에(?) 번개가 내리치며, 본인이 써봐서 이익을 얻은때가 더 많다. 용도는 쿄의 구름열기와 비슷하다. 아테나 유저가 이것을 좀 많이 쓴다면 그 지역은 피하자.(욕나오니까...-_-)

피닉스 애로우  β (베타)(X → X → C)

적을 향해 화살을 쏜다. 판정은 사이코 볼 어택과 같으나 딜레이가 좀 그래서 캔슬이 불가능 하다. 특별하게 화살은 보라색인데 맞으면 전기를 맞는 상황이 된다. -_- 그냥 마무리 용으로 써주자.(장점이라면 멋진 포즈랄까....(퍽!))

피닉스 팡 애로우(X → Z → X → C)

알파(α)와 베타(β)합성이다. 그렇다고 화살을 연달아서 쏘는게 아니라, 알파 형식이면서 Hit형식은 전기판정이 난다는 것이다.(그것도 마지막만...-_-) 데미지도 좋고 판정도 좋으니 연속기에 조금조금씩 넣어주자.

C타입

사이킥 텔레포트(X → C)

kof2D짜리 보다 성능이 훨씬 좋다. 장점이라면 히트판정+캔슬+강 텔레포트보다 조금 긴 거리 라는 것. 데미지는 기본기 수준이지만 캔슬 CX2사이코 소드 α (알파) 했다가는 제이크 같은 놈들은 2/3정도 날라가고 히로토 같은 놈은 약 1/3정도 단다. 자주 애용해주자.

포스 오브 제미니(Z → Z → Z → C)

참, 아테나 캐릭은 초능력이라면 특이한 별별것들은 다 나온다.(퍽!!) 이것은 방어력을 높이는 것이다. 봉인 하고 싶으면 봉인하고 상대방에게 있다면 데이트신청(!!!) 을 해서라고 방어력을 높이자.

사이코 소드 α (알파)(Z → Z → C)

주력기!! kof2D때와 같이 리버설이 가능하며, 캔슬또한 잘되기 때문에 자주 애용할만한 기술이다. 게다가 게레로, 제이크 같은 놈들은 이것 맞으면 절반삑 날라가거나 절명이 되는 수가 있다 레벨2부터는 kof2D때가 아니라 벽(?) 모양인데 레벨이 높을 수록 이 벽(?)의 수도 증가한다.(그만큼 데미지가 높아진다.)

포스 오브 피시스(Z →  Z → X → C)

허허......이게 뭔짓이더냐......또 봉인기 3호가 출시(?) 되었다.
음......이것은 상대방의 크리티컬을 향상시킨다. 역시 자신에게 돌아오는 이익은 없다.

포스 오브 타우러스(Z → X → X → C)


이것은 절대!!봉인기가 아니다.


상대방의 에너지를 무조건 깎는 기술(!!)로서 잘하면 한방기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PVsP(플레이어Vs플레이어)결투때 한번씩 써주자. 무적시간도 꽤있으니 써주면 아마 상대는 기겁을 할 것이다.


P.s: 평가 해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