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이나 만화에는 가슴찡한 명장면들이 하나식은 있죠..
심심해서 써보는건데.. 보고 정말 가슴찡하다는 명장면을!! 써보지요..
흐음~! 우선!!
슬램덩크
정대만-양아치시절 농구부와 격투!! 그리고 안선생님의 등장!! 정대만은 안선생님앞에서 눈물을 흘리며..
"농구가 하고싶어요... ㅠ_ㅜ"(이 장면!! 초등학생이나 중1학년 학생들에게는 꼴보기 싫은 장면일지도.. 하지만.. 15세에서~20세까지의 정신연령은... 자기의 잘못을 인정하고 무릎을 꿇고 말할수있다는것은.. 얼마나 멋진 모습인지 모릅니다!!)
강백호-전국재패직전의 후반전.. 강백호의 허리부상과 함께 찾아온 작전타임
그리고 백호의 경기를 말리려는 영감님에게 한마디하는 백호의 대사
"선생님의 전성기는 언제였죠? 국가대표시절?? 하지만 저는 바로 지금 이순간이 전성기 입니다..! (대충 이런내용의 대사.. 정말 가슴이 찡했다는..;;)
채치수-전국재패직전의 후반.. 작전타임.. 전국재패를 꿈꿔왔던 일들을 생각하며.. 여기 까지오게된일을 회상.. 그리고 눈물.. 또 정대만과 백호의 한마디.
"야~! 너 왜 질질짜냐?
그리고~! 슬램덩크와 견줄만큼 멋진 대사와 명장면들이 많은 원피스!!!
샹크스-바다에 나간 루피를 상어에게서 구하고 팔을 잃었을때..
루피:샹크스 팔은...?
샹크스:괜찮아~! 팔하나 쯤이야~!!
(이 장면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조로-자세히는 생각안나지만.. 어떤놈한테 잡혀 십자가에서 말라죽고있을때..
어떤 여자아이가 흘려서 X된 주먹밥을 먹으며..
"그 아이에게 전해라.. 주먹밥 잘먹었다고..
상디-빌어먹을레스토랑 배를 떠나며.. 발없는 수염할아버지에게 무릎꿇고 눈물짜면서 떠날때...
"그 동안 빌어먹을배에 신세많이졌습니다!!(멋지다~)
나미-상어보스한테서 괴롭힘을 당할때.. 루피에게..
"도와줘..."(대사가 짧지만.. 콧물눈물 흘리며 애원하는 나미의 모습은..;; 캬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일본이름을 잘모르시는것같아서 한국판이름으로..;)
강진우-제로에서 은퇴후.. 코트에 놀러왔는데.. 갑자기 뒤에서 환상으로 나타나는 아스라다!! 그리고 강진우의 한마디..
"아스라다... ㅠ_ㅜ (땅을 짚고 흐느껴 울때 정말 감동적이었다는..;)
블리드 카일-신에서 결승에서의 강진우와의 레이스.. 강진우가 드리프트로 역전을 시도하려는 순간.. 3번밖에 사용할수없는 부스터를 갑자기 오우거가 체크 아웃이라며.. 부스터 한번을 더쓸때..;; 그리고 카가의 대사..
"으아아아아아아~!!"
바람이 검신
묘진 야히꼬-어떤 총달린 거구와 싸울때 거구의 손에있던 나이프로 야히꼬를 벨려고할때.. 야히꼬가 그 거대한 나이프를 손등으로 잡고 칼날넘기기할때..
히무라켄신-마지막화에서 자기 아들 켄지를 끓어안으며.. 하늘을 쳐다보며 막이 내릴때..
고스트 바둑왕
히카루-사이가 떠나고.. 히카루가 사이를 못찾아서 눈물흘릴때..
"사이... 흐어어어엉~
카우보이 비밥- 스파이크의 소드피쉬 미사일 피하는 신..;
에반게리온-초호기 폭주신 특히 휴지괴물사도와 싸워 폭주할때..
더 파이팅-호랑이눈 센도의 경기나.. 일보VS센도 시리즈 마모루 세계 챔피언쉽 경기장면..
반항하지마-명장면이 한편에 하나식 나올정도로 재미있는 만화..
자세히는 생각이 안나지만..;;
상남2인조-등에 성모마리아 문신이 세겨저 있는 선생 뒷조사하러 놀러갔다가.. 거래하는 걸 들켜 라이터 총으로 쏘여.. 머리카락 타면서.. 눈물 흘리며..하는말..;
"선생님... 똥 쌌어요..;;(이 장면보고 진짜 웃겨 배아파 숨질뻔했다는..;;
아~ 대충 여기까지 썼군요..;;
동의하시면 코멘트 많이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