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2001!!
제2화fool power!!!
작가의 얘기:저의 소설 많이 사랑해주세요~오!
일본팀과 아랑전설팀이 서로 악수를 하였다. 쿄가 순서를 짜주었다. 베니마루 넌 두번째, 난 세번째... 그때 신고가 기도를 하였다. 오 제발~! 내가 첫번째루... 신고가 첫번째. 네? 정말이예요? 나이스! 신고는 기분이 좋았다. 키득키득... 베니마루가 웃고 있었다. 쿄는 왜 그런지 물었다. 왜 그래? 킥킥 신고가 죠 히가시를 이길수 있을꺼 같아? 정말이네... 하지만 경기는 두고 봐야지.
쿄는 신고를 이해했다. 그리고 제1라운드! 신고야부키 대 죠 히가시! 레디 파이트! 이얏! 신고는 무조건 달렸다. 그리고 백십사식. 황물기! 그런데 죠는 신고야부키 옆에 있었다. 보지않고 무작정 달렸기 때문이다. 베니마루는 더 크게 웃었다. 푸하하하하하하하~! 쿄는 신고를 더 지켜보았다. 허리케인 어퍼! 큭! 신고가 맞았다. 그리고 죠가 펀치로 연타해서 신고를 때렸다. 신고는 막고 있었다.
신고는 막으면서 생각을 하고 있었다. 나는 역시 이길수 없는건가? 많이 연습했는데 쿠사나기씨가 가기 후에도 몰래 연습을 해왔는데... 이런! 팔의 힘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이 방법을 어떻게 풀수있을까?아...참! 그렇지! 신고는 한번도 못 부르던 스트라이커를 불렀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는 고로였다. 이얏! 퍽! 죠는 한 대 맞았다. 베니마루는 기가 막혔다.스트라이커를 한번도 못부르던 녀석이 어떻게?... 쿄는 흐뭇해 했다. 그래! 위험할땐 스트라이커를 부를는거야! 받으세요! 신고의 신고브레이크! 으악! 테리도 기가 막혔다. 싸움도 제일 꼴등인 신고가... 어떻게? 10분후... 신고의 생명력은 거의 떨어졌다. 죠 히가시는 반밖에 안 남았다. 베니마루가 걱정을 하였다. 이러다간 신고 정말 쓰러질것 같애... 신고는 숨이 벅찼다.헉...헉...헉...헉... 저렇게 스피드가 빠르다니!후후후후... 신고 너의 실력도 괜찮았지만 여기서 니 실력은 끝이다. 죠 히가시 정말 죽이는 것처럼 필살기를 썼다. 신고는 이젠 나도 여기서 끝인가? 베니마루는 졌다고 생각했다. 쿄는 생각을 했다. 아직 아니야! 신고 너의 기도 찼어! 빨리! 신고는 이제야 알았다. 필살기를 쓸때 빈틈이 생기면 기를 써야 한다고...
그래서 신고는 죠의 필살기를 쓸때 그틈을 타 초필을 썼다. 받아라! 풀 파워!신고의 외식.구봉린 달리기! 죠는 이...이런 이라고 했다. 베니마루는 입을 벌렸다. 쿄는 웃고 있었다.죠는 신고의 필을 맞고 쓰러졌다. 원...투...쓰리 신고승!
신고는 야호하고 기쁨의 울음 터뜨렸다.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