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음..할말 無(허벌나게 맞는다)
--------------------------------------------------------------------
"인사."
마에스트로가 짤막하게 인사를 시키자,임시반장인 켄수가 인사를 한다.
"안녕하십니까!!!"
"까악~까악~!!"
헌데..갑자기...창문들 사이로 무뇌충을 잡은 매가 날아든다.
그 불빛 매는 교탁 위에 무뇌충을 놓아두고 피닉스에게로 날아가서 그의 어깨에 조용히 앉는다.
"흐음..무뇌충이로군.."
더욱 걸작인건 마에스트로,전혀 화를 내지 않고 무뇌충을 바라보며 말한다..
"피닉스 군??자네 가산점 5.2점일세.오이라네.이 벌레가 가장 좋아한다지??후훗.."
하면서 파우스트한테 빌린 메스로 무뇌충을 간단히 찢어버린다.
아이들은 모두 숨죽이며 지켜보는데..갑자기 파우스트 선생이 헐떡거리며 문을 연다.
"마에..여기 무뇌충이 잡혔다며..피닉스란 녀석의 매에 의해 말이야..정말인가?"
"맞네..지금 요리중이지.."
마에스트로가 태연하게 말하자,파우스트가 씨익 웃으면서,
"그래??피닉스군..자네 과학점수도 가산점 5.2점이다.크크큭..마에.수업 끝나고 무뇌충 올려놓고 가게나."
파우스트가 다시 사라지자,적당히 무뇌충을 요리한 마에스트로가 옆에다 치워놓고 수업을 시작한다.
"자..3페이지.검도로구만..내가 제일 잘하는 운동이지.그럼..죽도를 잡는법부터...."
그렇게 20분이 흘렀다.
"잠깐!!맨 뒤..저 귀신같이 생긴놈!나왓!!"
스펙터가 인상을 쓰며 나가자,마에스트로가 갑자기 스펙터의 뺨을 갈긴다.-0-;;(스펙상과 마에상에게 허벌나게 맞는다)
"너 이자식..누가 만화책을 보라고 했나!!엉!!죽고싶나!!"
하면서 뒤에 있는 나무몽둥이를 들어 스펙터를 실컷 패댄다.
"으악..크윽..까악.."
여기저기를 엄청난 파워로 맞은 스펙터는 겨우겨우 일어나고,마에스트로는 들어가게 한다.
아이들은 모두 엄청난 공포 아래에서 숨죽이며 지켜본다..헌데,해방이 되었다.
"땡땡땡땡~땡땡땡땡~땡땡땡땡땡~때때땡~"
마에스트로가 나가자,아이들은 모두 인상쓰고 있는 스펙터에게 아프냐고 물어본다.헌데..피닉스가 웃자,스펙터는 그를 노려보더니 한대 뻑 찬다.
"끄악!!"
1,2,3학년을 통틀어 가장 강력한 스펙터의 발차기를 맞자,피닉스는 저 멀리 나가 떨어진다.헌데..갑자기 뒷문이 열리며,
"이게 뭐하는 짓이에요!!"
아이들이 모두 그곳을 돌아보자,깔끔한 하늘색 긴 머리를 가지고 있는 도덕선생인 쿨라가 그곳에 서있었다.
"친구를 그렇게 때려도 되는 거에요??"
쿨라가 화난듯 물으며 출석부로 스펙터의 머리통을 한대 쳤다.스펙터는 바닥만 내려다보고 있다.헌데..
"아니..쿨라.무슨 일이야??"
그곳에는 진정한 광기의 과학선생,파우스트가 낫을 들고 서있었다.아이들은 그 모습에 거의 기절할뻔 했다..완전히 전투복장과 똑같은것이 아닌가??
벨트에는 잘 갈은 고급 메스와 집도용 나이프,그리고 까만 붕대에는 전기톱과 도끼,메스들이 잔뜩 달려있는 그 모습.완전히 사이코의 집합체 아닌가??
"아니..파우스트 선배,이 녀석이 글쎄 친구를 때리고 있지 뭐에요??"
쿨라의 그말이 미처 끝나기도 전에..파우스트는 혀를 쯧쯧 찬다.그러면서..
'쿨라한테 찍혔으니 저 녀석,3년동안 고생이겠군..키키킥..'
"어쨌든!다시는 그러지 마.알겠니??"
쿨라가 묻자,스펙터가 대답한다.마지못한 듯.
"예."
쿨라가 나가자,파우스트는 임시반장-켄수에게 인사를 시킨다.
"안녕하세요!!"
헌데..파우스트의 낫이 어느새 사라진것이다..파우스트가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찾던 도중,예쁜 여자 괴도,세인트에게 시선이 집중된것이다.
"얌전히..가지고 나와."
파우스트가 목소리에 힘을 주며 말하자,세인트가 파우스트의 낫을 어디서 났는지 꺼내어 교탁에 가져다 놓는다,아이들은 입을 쫙 벌리고,파우스트는 들어가는 세인트에게 마취제를 놓는다.
"으음.."
세인트가 쓰러지자,파우스트는 단 3초만에 세인트를 해부하여 교탁위에 올려놓고는,단 1초만에 허파의 2/3을 빼내는 무시무시한 형벌을 가한다.
그리고는 다시 봉합부위를 꼬매자,언제 그랬냐는 듯 세인트의 하얀 피부가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다.
"마취..해제."
파우스트가 말하자,세인트가 고통을 받은듯 헐떡거리며 제자리에 들어간다.
"이따 끝나고 과학실로 와라.."
첫째 시간이니만큼 파우스트가 이야기를 해줬지만,아이들은 모두 공포에 떨며 앉아있었다.헌데 스펙터와 몇명은 그냥 태연하게 있는 것이다..
4화에 계속
--------------------------------------------------------------------
으음.다음 화에는 2-3반에 화염김갑환님과 주땡님이 등장하십니다.
가산점이 아니라 감점일텐데요..... 그리고 검도는 밀어걷기부터 배우는 겁니ㄷ.......(니가 왠 참견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