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클래스 설명
어쌔신:동방도에서 건너온 유연한 무술과 그에 반한 사람들 중에도 물론 비밀스럽고 괴상한 이 어쌔신의 무술에 호감을 느끼거나, 혹은 경계하는 사람도 있다. 그만큼 이 어쌔신의 무술과 그 목적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그들은 이 세계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자를 찾고, 단지 베어버릴 뿐이다. 그들의 무기는 카타르, 검, 단검, 독(독침) 등등으로 비교적 다양하며, 개중에는 얇게 다이아몬드 가루를 펴바른 실을 사용하는 특이한 부류도 있다고 한다.
아처:폭풍군도는 이름 그대로 폭풍이 잦은 정글이다. 정글에서는 가까이 있다는 것은 즉 죽음을 의미하는 독충, 독사들이 우글거린다. 따라서 이들은 [가까이 오기 전에 뚫어버린다]를 신조로 삼는 사람들이다. 단, 도시출신은 아니라 약간의 지식이 부족하다. 그리고 그 수가 적다.
매지션:매지션magician이란 모든 종류의 마법 술수를 다루는 사람으로, 마나의 운용보다는 각종 신수, 마수, 소환수를 통제하고 부리는 술수에 능하다. 개중에는 정령을 자기 몸에 빙의시켜서 싸우는 극단적인 부류도 있으나, 모든 국가에서는 성력 706년의 마법 술수 및 소환에 관한 조약에 따라 빙의술을 금지하고 있다. 도시마다 이들의 길드 하나는 있을 정도로 그 수가 많다. 단, 소환사는 그들을 제대로 다룰 수 있게 계약에 묶여 산다고 한다. 뭐 마나의 수준이 엄청난 지경에 다다르면 정령을 아예 지배한다고 한다. 특히 [정령왕]이라 불리는 고급 정령들을 지배하는 사람들은 성력기원 이래로 단 2명밖에 없다고 한다.
위저드:위저드wizard란 이 세계를 구성하는 원소를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사람들로, 그 수도 많지 않고 그 목적도 철저히 비밀에 붙여져 있다. 그들은 정령까지 자유롭게 다룰 수 있는 수준에 다다르기도 한다. 아르카디아 공국의 창립자 중 하나인 베니오르도 이 위저드에 속한다. 그들의 목적은 아마 정의의 수호보다는 이 세계를 이루는 원소의 균형인 것 같다고 한다.
네크로맨서:보통 언데드를 다룬다면 매우 터부시되어 왔으나, 이들은 삶과 죽음의 굴레를 연구하는 철학자들이다. 스켈레톤, 좀비 등을 다루는 이들은 가끔 샤먼(무당)역할을 하기도 하며, 죽어간 영혼들의 원념을 이용한 저주기술을 쓰기도 한다. 현제 성도 세라핌에서만 이들 길드가 들어서는 것을 금지한다. 이들은 아직 사회적 지위가 낮은 관계로 백정 정도의 취급을 받으나 그런 것에 연연하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고 한다.
워리어:이들은 불끈불끈한 근육과 시원시원한 무술로 유명한 종합무술가들이다. 격투, 검술, 창술, 궁술, 심지어 마나를 미가공 형태로 발출하는 도사(taoist)까지 있다. 거의 모든 무술의 유파 중 하나를 골라 시작하며, 용병 같은 일을 하지만 주신인 바라두크를 섬기는 이들은 악한 일이나 무의미한 살인은 하지 않는다.  이들의 시작은 성력기원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성력기원은 강마재림전쟁에서 이들이 선의 편들 듦으로써 주신이 승리할 수 있었던 일에 기원한다. 아직도 이들은 그리 천대받지 않으나, 부모들은 무모하기까지 한 이들의 행동을 멋있다 생각하는 자식들이 그저 안쓰러울 뿐이다.
버서커:혼돈마신 카오스의 권능을 따르는 광기에 젖어있는 폴른 워리어fallen warrior이다. 이들은 워리어 중 강마재림전쟁때 악신 아스모데우스의 편을 든 사람들이다. 그들의 눈빛을 본 사람들은 이들이 악마라고 증언하나, 이들은 분명 사람이다. 안타깝게도 이들의 수준은 매우 높으며, 국가에서는 이들을 잡기 위해 엄청난 현상금을 걸었다. 그러나 이들의 수는 매우 적고, 어느곳엘 가나 좋은 대우는 받기 힘들다. 아마 지옥만이 이들의 안식처가 되어줄 것이다. 개중에는 간혹 알수 없이 중립적인 행동을 하는 무리들이 있는데, 선도 악도 아닌 그들은 드루이드druid라고 불린다.
드래곤슬레이어(1명 한정):드래곤슬레이어. 이들은 성력기원 후 단 4명밖에 없었다 해서 사천왕이라 불린다. 드래곤 슬레이어 하면 드래곤 사냥꾼이라 생각하기 쉬운데, 이들은 악신 아스모데우스나 혼돈마신 카오스의 가르침을 따르는 이블 드래곤evil dragon들만 죽인다. 그 클래스명은 드래곤을 간단히 제압할 정도의 힘이 있다는 것뿐이다. 당연히 이들의 성향은 극선으로 제한되어 있다. 이들은 강한 마력까지 같이 있으므로 마법공격으로 쓰러뜨리기 쉽다는 세간의 오해는 그저 우스갯소리일 뿐이다.
신(1명 한정):이 세계를 창조한 자들. 주신 바라두크, 수신(水神)하백, 화신(火神)불카누스, 불카누스의 시종이었던 화령왕 이그니스igniz, 그리고 선신들을 배신한 악신 루치페르, 그리고 파괴의 쾌락 때문에 따라나선 악신 아스모데우스. 그리고 아무의 편도 들지 않는 수수께끼의 혼돈마신 카오스. 이들 중 혼돈마신 카오스는 성력기원 401년에 실종, 인간계에 전생(환생)했다고 전해진다.
아수라(저입니다-.- 신청 안받음):아수라牙獸羅. 아수라는 이 세계의 파괴신으로, 만약 지금 전생한다면 주신 바라두크도 그 힘을 감당할 수 없다고 한다. 카오스 정도나 그 힘을 감당할 수 있을까. 기본적으로 카오스와 같은 혼돈신이며 그 힘이 각성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그 역시 인간으로 전생하였다.
나찰(2분 한정):나찰교에서 믿는 파괴신. 원래 나찰교는 하위층들의 종교로, 썩어빠진 탐관오리와 제 이익만 탐하는 귀족들을 깡그리 파괴해달라는 의지의 소산이다. 허나 수많은 사람들의 강렬한 염원은 드디어 이 세계에 악마를 소환하려 하고 있다. 그들에 대해서는 일절 알려진 바가 없다.
마신(2분 한정):마신 아스모데우스와 악신 루치페르. 그들의 설명은 위에 나와 있다. 저 위의 1분 한정 신은 카오스다.
정령왕(4분 한정):화령왕 이그니스, 수령왕 오로치, 풍령왕 그레이윈드, 지령왕 어스퀘이크이다. 이들은 호칭일 뿐이고, 정령 중에서 드물게 자아를 갖고 있는 최상급 정령들 중의 우두머리이다. 이들의 약점은 지나치게 계약에 집착하는 것이다. 정령의 당연한 본성일지도...
상인-.-:어느곳에나 있는 부류의 사람들. 어떤 사람은 "욕망으로 가득찬 벌레들"이라고도 하나, 사실 이들이 없으면 성도 세라핌이라도 생필품 부족으로 멸망할 것은 자명하다. 이들은 그리 나쁜 기생충도, 정의의 용사도 아니다. 개중에는 상단을 보호하기 위한 엄청난 무술가들도 있고 샤프한 두뇌의 지략가들도 있다고 한다.
마수:암흑마수. 마신들의 부하이며. 그들의 힘은 순수히 힘만으로 따진다면 악신들과 맞먹는다고 한다. 다행히 그들은 마수왕 데스death의 명령 없이는 아무것도 못한다.
나이트:기사단이다. 그들은 항상 정의를 수호하며 숙녀를 존중하고 빛의 편에 드는 기사도정신으로 유명하다. 그들의 무기는 검으로 제한되어 있으나, 그들의 유파는 천차만별이라고 한다.
데빌:악신의 참모들로, 그들은 암흑마법 중에서도 혼돈, 즉 이 세계의 원소들이 이루는 균형까지 붕괴시키는 강신마법을 쓴다.
2.종족[인간, 엘프, 다크엘프, 하플링(호빗), 신족, 마족, 곤충, 정령, 유령, 언데드, 드래곤(1명만 받습니다)]
종족 설명은 생략.
3.신체특징[ex-거구이며 뺨에 십자흉터가 있다)
4.성향[극선,질서,중립,혼돈,극악,알수없음]
5.성별[남, 여, 호모, 아스트랄]
6.국적[아르카디아 공국, 콜로세움 왕국, 투르크 제국, 폭풍군도, 동방도(동방의 섬), 신계,  후르-디아 반도, 성도 세라핌, 알수없음]
아르카디아 공국:모든 국가 중에서 가장 역사가 오랜(704년) 나라이나, 현재는 10살짜리 황제 존을 무시하고 모든 정치가 귀족들의 손에 맡겨져 있는 실정이다.
후르-디아 반도:특이한 문화와 수수께끼에 싸인 나라. 영구동토에 위치해 있으며, 드루이드들이 머물고 있다. 인구는 1000명도 안된다고 하지만 호기심의 대상으로 자리잡은 상태. 반도의 끝 영구빙벽에는 아수라가 잠들어 있던 봉인석이 있어 관광의 대상이 되고 있다. 반도의 끝은 그래도 비교적 개방적이기 때문이다. 관광하실 분은 방한복을 꼭 챙겨 미연의 사태에 대비하시기 바란다.
성도 세라핌:교황령이다. "크기는 최소이나 그 영향력은 최대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교황 레오 2세가 재임중에 있다.
콜로세움 왕국:군사국가로, 그 군사력은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다. 나라의 영토는 넓지 못하지만, 군사력 하나만큼은 최대왕국인 아르카디아 공국에서도 이기지 못할 수준이다. 현재의 왕은 클레이 2세다. 조용한 성격이지만 화나면 물불을 안 가린다고 한다.
투르크 제국:동방도에서 건너온 사람들이 세운 신흥왕국으로, 제국이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작다. 중계무역으로 큰 부를 축적. 황제는 알 하수만. 무척이나 깊은 지식의 소유자이다.

7.믿는 종교[루치페르교, 정교-부활교단(보편적), 나찰교(사이비종교),무신앙]
이상입니다. 잘 작성해주시길.
루치페르교:마신 루치페르를 믿는 사교. 현재는 탄압받고 있다.
부활교단:10000년동안 잠들어 있는 올드 갓old god 요르문간드가 일어나 이 세계의 악을 구원하기를 바라는 종교이다. 성도 세라핌은 교황령이다.
나찰교:위에서 설명.

P.S.버디로 아이디 병찬 793에 쌍욕들 해주세요. 아주 나쁜놈이구만요...;;
바람 아템 있냐고 구걸하길래 뭐라 했더니 아주 개같이 욕하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