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심심해서 2명 추가. 쿄-1, 2 들은 하다보니까 합치게 될 지경에 왔음.
쿄-1,2
격투스타일: 쿠사나기류 고무술 + 아류 권법
특징 또는 하는 일: 쿄의 클론이다.('클론들이다.' 가 더 맞을것 같은...)아마 쿄-1, 2 이런식으로 봐서 전 세계에 무수히 퍼져있을것으로 생각 된다. 네스츠를 빠져나와 전세계에 테러를(꿈도 꾸지마!) 가할 생각이었지만 리더인 크리자리드와 하이데른 때문에 소멸하고 만다.(엔딩에서 발췌 했으며 사실은 쿄와 이오리에게 소멸 되었음.)
바넷사
격투스타일: 복싱
특징 또는 하는 일: 네스츠의 부하로 변장해 있을때 성격등의 이상을 일으킨 주범(?) 이다. 세스와 같이 네스츠에 부하로 변장하여 몰래 잠입하였으며 리얼 제로를 클론으로 만들시 바넷사와 세스가 유전자의 이상을 일으켜서 제로의 성격, 얼굴 모습등의 것들을 바꾸었다. 그 후 kof를 네스츠의 일원이(2000: 제로, 2001 리얼 제로 이그니스 등등.) 개최한다는 소식를 듣고, 네스츠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자세히 알기 위해 연마해온(?) 권투 능력으로 kof에 참가한다.
세스
격투스타일: 호신술
특징 또는 하는 일: 흑인이 호신술을 하는 것은 처음 봤다.(-_-;) 어쨌건 잡담은 집어 치우고, 본론을 말하자면 바넷사와 같은 동행인으로서 제로의 클론을 만드는 중 유전자에 이상을 일으킨 주범(?) 이다. 이 세스 역시 바넷사와 같은 소식을 듣고 kof에 참가한다.
음.......다음은 쿄, 이오리 분석입니다.......별 자료가 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