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기
없음
필살기
야마자키와의 텔레포트: ↓↙←+B or D
악몽과의 데이트: ↓↘→+A or C
Death and eye: 악몽과의 데이트 중→↓↘+B or D
가미소리(면도칼): ←↙↓↘→+B or D
디자디베: ↓↘→↘↓↙←+A or C
이미테이션: ↓↙←↙↓↘→+B or D
초필살기
프로스트 변신: ↓↘→↓↘→↓↘→↓↘→+AC
Max초필살기
라마그라 변신: 프로스트 변신중 (←↙↓↘→X2)+BD
Max2
리퍼 살인: 근접 레버 1회전(↑↖←↙↓↘→↗↑)+ABCD
등장 대사
①: 눈 감고 각오해라...
②: 조금만 기다려라...어지러운 곳에서 편하게 해줄테니까...
VS 레벨10 회원들: 으하하하! 살기가 돋아난다! 살기가!!!!!
기술 대사
야마자키와의 텔레포트: 죽어라!
가미소리: 받아라!
디자디베: 간다!
이미테이션: 이쪽이다! or 누가 진짜일까?!
프로스트 변신: 우오오오! 피여! 나에게 와라!
라마그라 변신: 12명의 뱀파이어가 만들어낸 라마그라가...다시 태어난다!
리퍼 살인: 피란 정말 맛있지...흐흐흐...죽어라!
--------------------------------------------------------------------------------------------------------------------------------------------------
테크닉
★필살기
야마자키와의 텔레포트:
야마자키와 거의 같은 생각을 한다고 보면 된다. 한마디로 따라하는 것.....어쨌든 C로 발동하면 주머니에 있는 얼음 송곳으로 네번 찔렀다가 바닥에 내팽개(?) 친다. A로 발동하면 두번 찌른다. 데미지는 야마자키의 비수와 같다고 보면 된다. 자세한 것도 비수와 같으니 이 필살기는 테크닉에서 야마자키 비수를 보면 될 것 이다.(-_-;)
악몽과의 데이트:
뭐, 기술도 시원시원(?) 하다. 일단 팔을 길게(그렇게 길진 않다.)뻗어서 상대를 잡은다음 머리를 납작하게(?) 하는 기술이다. 그다음 상대는 땅에 그대로 쓰러지니 Death and dyd 로 이어주면 약 1/3의 데미지가 나온다. 딜레이는 바이스의 디어사이드와 비슷하다.
Death and eye:
무슨 기술이름이 이런지 원........어쨌건 상대는 땅에 쓰러져 있기 때문에 이기술을 쓰면 상대를 잡아서 눈을 찌른다(!). 꼭 악몽과의 데이트 에서만 발동 되기 때문에 악몽과의 데이트후에 넣어주는 것이 좋다.
가미소리:
우리말로 면도칼이라는 뜻이다. 면도칼로 상단, 중단, 하단 아무데나 랜덤으로 찔러서 경직되는데 딜레이가 많은게 문제점이다. 상대가 맞았을시는 Max초필살기로 연계할 정도로 경직 시간이 긴데, 딜레이때문에 봉인 주장이 반반이다. 어쨌건 많이 사용 하면 위로 뛰어 넘어 공격하는 수가 있으므로 자주사용하면 큰코 다친다........-_-;
디자디베:
본인이 아무한글이나 이어서 만든 기술이름이다.(-_-;) 이것만 있으면 잡기는 아예 필요가 없다. 일단 근접해서야만 발동하지만 근접이 아닐 경우는 반격기로 바뀐다. 근접하면 상대의 배를 몇번 치다가 반대쪽으로 날린다. 근접이 아니면 주먹을 들고있다가 치면 한대만 쳐서 멀리멀리 보낸다.(반대쪽으로 보내는게 아니다) 그러니까 잡기의 볼 수도 있다는 말이다.
이미테이션: 발동하면 상대의 뒤로 갔다가 분신되서 다시 앞으로 오는데 스피드가 장난이 아니다. 이것은 02의 더블처럼 움직이고, 추격타가 필요가 없다. 일단 분신만 되면 1/5은 그냥 날려보낸다. 왔다갔다 하는데 약간의 경직이 있어서 나중에 손을 쫙펴면 상대가 위로 날라간다. 그래서 이것으로 이상스리한(?)콤보도 만들수 있다.
★초필살기
프로스트 변신:
뭐, 아무것도 아니다. 쓸모가 있는것이라면 라마그라를 못 고르기 때문에 변신의 쓸모는 있다고 봐야 한다.(노멀 크리스의 Max2를 생각하면 된다....-_-;)
라마그라 변신:
일단 라마그라 라는 프리맨과 흡사한 캐릭으로 변신한다음(또 변신이냐!!...-_-;) 캐릭을 제외한 모든게 피가 되면서 자신쪽으로 모이게 된다. 그다음 입으로 피를 내뿜는데 메탈3의 좀비를 상상하면 된다. 전체판정에 가드 불능이고, 무적판정이있다. 막는것은 구르거나 잡기로만 된다. 데미지를 60%날려버리며 나쁜점이 있는데 피가 나올시 굴렀을 경우는 '죽었구나!' 하고 생각을 하면 된다. 멀리 있을때 유용하다(?).
리퍼 살인:
상대의 체력을 빨아먹는 무자비한 Max2.......그리고 이것을 쓰고나면 자신은 편하게 커피한개 타서 먹고 있어도 된다....(-_-;) 그리고 근접 필살기이기 때문에 가드 불능 이다. 일단 발동 되면 상대에게 붙은채 에너지를 빨아먹는다. 끝나기 까지 시간이 약 4초 이고 1초식 자신에게 2도트씩 올라간다.(발동이 끝나고 나면 독에 걸린 듯이 상대 에너지가 자신에게 온다는 것.) 그러니까 이것을 쓰고 나면 편하게 상대의 기술을 피하기만 하면 된다. 아참 그리고 이기술이 맞지 않았을 시에는 '죽었구나!' 하고 생각 하면 된다........-_-; 그만큼 딜레이가 공포적이다. 하지만 이것을 대처하는 방법도 있으니....선입력이다. 어쨌건 리퍼 살인은 잘 해결(?) 하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