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에서는 새롭게 교체되는 인물을 소개합니다.

김두한(중년) : 김영철(1953년생. 위기의 남자, 태조 왕건(중년 궁예) 등)

극중성격 : 1945년 이후로 1950년대에 조병옥 선생에 의해 가르침을 받으면서 정치계에 입문하게 되고, 야당에서 정치를 하게 된다.(그 당시에 김두한이 가입한 정당은 민주당이다.) 이정재의 기습공격에도 끊임없이 싸워왔고, 이정재가 사형당한 이후로는, 1960년대에 다시 정치계에 입문하지만, 1년 뒤 1966년 9월 22일에 오물투척사건을 일으킨다. 감옥에서 지내다가 1972년에 고혈압으로 사망한다.


이정재(중년) : 김영호(맹가네 전성시대(맹금자와 짝사랑하고 있는 변호사 역), 파도, 드라마 시티, 달마야 놀자 등)

극중성격 : 1946년 이후로 더 이상의 공조가 없다고 하며 김두한을 배신하고, 이기붕의 정치깡패가 된다. 독재시대에, 그의 부하를 시켜 김두한에게 항상 시비를 걸게 한다. 1960년, 고려대학교 학생 습격 사건으로 인해 1961년에 사형을 당하면서 사망한다.


시라소니 : 조상구(번역가. 트리플 X, 타이타닉 등의 작품 번역)

극중성격 : 중국을 떠돌면서 중국 폭력세계를 박치기로 평정했던 인물이다. 해방 후에 귀국하면서 명동파의 식객 노릇을 하다가 김두한과 의형제를 맺게 된다. 1960년대 이후로는 죽을 때 까지 장로로 지낸다.


개코 : 성동일(은실이, 드라마 시티, 여인천하 등)

극중성격 : 김두한의 부하이자 수표교 시절(1920년대)의 친구.(자세한 것은 잘 모르겠음...)


정진영 : 차광수(도둑의 딸, 진실 등)

극중성격 : 김두한의 부하이자 수표교 시절의 친구. 1945년에 공산당의 총수가 되어버린다. 그 후로는 반동이라는 이유로 김두한의 배신과 함께 김두한을 습격하려 하다가 김두한에 의해 칼에 찔려 죽게된다.(제가 갖고 있는 만화책으로는 공산당의 동지의 칼에 찔려 죽게된다고 하죠...)


김영태 : 박영록(잔협, 가족 시네마, 천사몽 등)

극중성격 : 김두한의 참모. 청년단 때문에 김두한과 함께 감옥에 갇혔었던 인물.


삼수 : 성우진(별다른 출연작 없음)

극중성격 : 김두한의 부하이며, 죽을 때 까지 김두한을 보호하며 살아온 인물.


신영균 : 윤용현(태양인 이제마, 누룽지 선생과 감자 일곱개, 왕초, 내일을 향해 쏴라, 도둑의 딸 등)

극중성격 : 근로보국단에서 일했던 인물. 장도리의 부하이며, 문영철과 주먹 다짐을 하면서 우미관패의 부하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