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당연히 일레븐 위키입니다.
★잡기
시즈 이그니션
☞ 상대방을 들어올려 폭발. 가끔 CPU 가 유니버스 디스토션으로 추격하기도 한다. (근데 잡기 후 리더가 히트했던가?)
★특수기
디스파이즈
☞ 전방 하단으로 지르기 (팔 휘두르는 그 기술인가?;;)
★필살기
팬텀 스피어
☞ 익히 알려진 구름같이 생긴 장풍. 보통 궤도를 두개로 알고 있지만 사실은 3개라고 한다. (↖ 방향, ↙ 방향, ↓ 방향. 참고로 ↓ 방향은 중단)
디멘션 스피어
☞ 핑크색 장풍. 궤도는 총 3가지. 보통 팬텀 스피어 사용후 디멘션 스피어를 사용하거나, 디멘션 사용후 팬텀을 깔아두기로 쓴다.
익스플로딩 스피어
☞ 자신 전방에 폭발을 일으키는 기술. 가드 크러시, 스턴치가 굉장히 높으며(보통 2번 히트하면 스턴) 무적은 타격에 대해서만 존재. 커맨드 잡기엔 무력하다고 한다.
섬웨어 홀
☞ 기술 이름에서 보이듯이 '텔레포트' 기술. 거리 조절에 관한 얘긴 아직 없다.
디멘션 크로우
☞ 손만 공간 이동을 하는 잡기 기술. 발동이 느리기 때문에 정신만 차리면 피할 수 있다. 지상만 판정이 유효한 것인지 의외로 범위가 좁게 느껴진다.
★초필살기
배니시
☞ 이상하게 암전이 없는 초필살기.(그래서 필살기 같은데 잘 보면 기 게이지를 소비 한다고 한다.) 자신 몸을 투명화 시킨다. 하지만 한대만 때리면 효과가 사라지므로 열심히 다니면서 때리자.
★리더 초필살기
유니버스 디스토션
☞ 공포 그 자체. 아침 햇살(…)과, 저녁 노을(…)에 이어 이번엔 블랙홀(?)이다. 데미지도 무섭지만 무엇보다도 가드 크러시 수치가 높다는 것. 가드 데미지도 어지간히 많이 깎인다. 캐릭터 다운 이후 다음 캐러 교대 들어올 때 깔아두기로 많이 쓰는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