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그럼 시작합시다!



1.책상 위에 숫자가 적힌 종이가 널려있다.(확률과 통계의 대가가 됬다는 방증)

2.서랍속에 로또 OMR용지가 한묶음 있다.(국민은행에서 슬쩍 ㅡㅡ;)

3.토요일 저녁은 약속을 취소한다.(8시 45분 로또 방송 봐야하거든)

4.애완견 이름을 '로또'라고 부른다.(로또야,너만 믿는다!)

5.포커,고스톱도 6장으로 친다.(무조건 6장이 최고라니깐)

6.꿈에서 숫자가 보인다.(정신과 상담을 받아 보심이...여담이지만 저희 학원선생님 이야기 -_-)

7.구슬만 보면 흥분이 된다.(바둑알 45개에 숫자 쓰고 고르는 사람도 있음)

8.'로또 천사' 송강호 나오는 영화만 본다.(공동복권구역 JLA(joint lotto area),대박은 나의 것,당첨왕)

9.당첨금을 어디에 쓸 지 벌써 계획을 다 세웠다.(100억으로 빌딩 사고,10억으로 주택짓고...중증 환자는 한술 더 떠 PDP TV등 고가 전자제품을 일찌감치 들여놓기도)

10.'인생역전' 이란 단어만 들으면 미소가 나온다.(내 사전에 인생 쪽박은 없다?)

11.1억원은 돈으로 안 보인다.(카지노에서 2억5천만원 잭팟이 터졌다고?에게게게~)

12.복권만 당첨되면 한 턱 쏘겠다고 큰소리친다.(될 리가 없으니까 하는 소리)

13.국민은행 간판은 십 리 밖에서도 눈에 들어온다.(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는데)

14.직장이나 집 반경 10km 이내에서 로또 파는 곳은 줄줄이 꿴다.(뭘 그정도 가지고.몇 군데 안돼)

15.주머니엔 늘 굵은 싸인펜이 두세개씩 준비돼 있다.(경험에서 하는 얘긴데 볼펜 보다는 싸인펜이 빨라. 칠하기도 편하고)

16.신문이나 인터넷에 복권 기사가 있으면 꼭 찾아서 본다.(혹시 스크랩 북까지?)

17.당첨자가 없으면 안도의 한숨이 나온다.(다음주에는 내가 되겠지.믿습니다!)

18.줄 서 있는 풍경만 보면 한걸음에 내달리게 된다.(저기서도 파나?)

19.남들이 쓴 숫자를 몰래 옆 눈으로 본다.(겹치면 당첨금 줄어드니까)

20.수십년 전에 봤던 수학 정석 꺼내 순열 조합 공부한다.(평생 교육하겠다는데 뭐 잘못됐어?)

21.용지 앞에 두고 자식한테 숫자 고르게 한다.(아들아,효도를 부탁해!)

22.남들한테는 '로또를 왜 하냐?' 고 하고 자기는 몰래가서 산다.(머리는 말리는데 발이 가는 걸 어떡해)

23.개 꿈 꾸고 필이 왔다며 호들갑 떤다.(돼지 꿈 꾼 사람들 수백명이랍니다.)

24.이 글을 보면서 실실 웃는다.(왜냐?당신 얘기거든. 딱 걸렸어!)


참고로 매니악 유게에 똑같은글 올렸음(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