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서.. 오락실 주인한테.. 한번 심각하게 말해볼까 합니다.
기관총 게임 그거 하는사람두 거의 없다시피한데.. 그거점 팔아치우고..
그 왼쪽에.. 무슨 서유기인가? 그 게임도 팔아치우고..
2001도 이제는 그냥 팔라구 하구.. 2002로 논다음에...
2003 들여놓을때.. 이번에 키 배열을 나이키 배열로 해달라구점 해야겠네요..
그리고 용가리 옆에 치킨집쪽.. 문... 그쪽 문 말구.. 메탈3랑.. 삼국전기.. 노래방 있는쪽 문..
그거 사람들이 열어두고 가는데.. 겨울에 추우니깐.. 자동으로 닫히는 장치라도 하나 달라구 해야겠음..
이지투 디제이는.. 안바꿔도 좋다.. 어차피 초보밖에 없으니.. 서드로도 만족이 가능하다...
그리고.. 삼국전기.. 이거를 차라리 던젼드래곤으로 바꾸라고 하는게 더 좋을듯..
그 고전게임이라 지금은 쌀테고.. 고수가 있음... 원코인이겠지만.. 대략 하는사람들은.. 다 꼬맹이 이므로..
거의 1탄에서 죽고.. 코인러쉬만 할테니.. 충분히 가능하다.. 저 혼자가서.. 이말 하기는 조금 곤란하구..
같이가셔서.. 한번 주인좀 설득해보실분? 왼만하면 가서.. 제가 알바 제의를 해볼까 합니다.. 남는자리가..
있다면요.. 알바가 된다면.. 홍보좀 많이하고.. 2003때는.. 나이키 배열로 들여놓구요..
솔직히.. 스틱 안좋다 안좋다 하지만.. 견제되고.. 기술만 되면.. 안좋겠나요? 여기서 대회도.. 어쩌면..
열지도 모르지만.. 레버레버 하지만.. 그런사람들은.. 대부분 보면.. 동네에 오면.. 초고수던지...
초 하수임... 초고수 같은경우는.. 맨날 대전갔다가.. 서울갔다가.. 어디갔다가 하니깐.. 좋은 레버있는..
오락실들만 찾아갔겠죠.. 하지만.. 저희같은 그냥 시내나 살짝 나가고.. 동네에서 하는사람들은..
열약한 환경이다 보니.. 용가리 주인도.. 오락실 관리에는 문외한인듯... 최신기종이다.. 인기있는 기판이다
라는걸 모르니깐요.. 우리같은 사람들이 가서 알려주면... 최소한 오락실 주인도.. 보답은 하지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자기 장사 잘되게 도와준다는데.. 설마 안해주겠나요.. 심각하게 생각하겠죠..
아무튼.. 저랑같이.. 용가리 가실분.. 아마 오늘 주인이랑 못보면.. 내일 일찍가서 한번 찾아볼 생각입니다..
제 나이가 지금 고3이구.. 아마 많이 보셨을거에요.. 살좀 통통하게 찌구...
가실분은 리플남겨주세요.. 그리구 제 전화번호는 011-426-1195 입니다.. 장난전화는 하면 수신거부할거에요.
대전에 열약한 배틀상황이 심각한 만큼... 동네오락실이라두 부흥하자는 소리입니다..
그래두 대전에는.. 겜마당,환상게임,용가리.. 등등.. 그래두 이름있는곳 아닙니까? 조금이라도 발전하도록..
노력하실분.. 오늘 꼭 리플달거나.. 전화 주십시요.. 지금 시간은 3시 26분이니깐.. 4시쯤에 다시 리플보도록
할게요.. 전화를 주셔도 상관없습니다.. 이글을 엄청 늦게봤다.. 하시면.. 전화주세요.. 전화 주시구
내일 한번 같이 찾아가보도록 하죠.. 오늘 가면 알바만 있을 가능성도 있으니깐요.. 그럼 전화나 리플꼭 달아
주십시요 ^^
p.s 이 글은 타사이트 에도 올립니다.. 운영자님께서.. 보시더라두 꼭좀 지우지 말아주세요..
대전에 열약한 환경을 위해서 생각하다가 쓴 글입니다.. 부탁드립니다 ^^
서구에 살기는 하지만(...)
용가리가 어디인지는 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