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말 저에게 있어 사상 최악의 일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언젠가 제가 청소를 안한 이유로 아빠한테 맞았다고 한 것을 기억력이 좋으신 분은 알고 계실 겁니다.

그리고 오늘 같은 이유로 인해 매맞는 것보다 더한 심각한 일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바로 본인 전용 폴더를 날려버린 것(!!)

아아...그 안에 들어있는 내 수많은 데이터들...... 그 많은 게임들.... 게다가 마메론과 KOF 02 롬.....

그 많은 것들이 단 한순간에 날아가버린 겁니다!! (절망하며 절규하는 중)

그렇지만 저에게 아직 운은 남아있는지 네오레이지와 KOF '94~'00은 다른 곳에 있었기에 무사히 생존해 있고
KOF '01은 시디로 있으므로 다시 깔면 되고
윈도우 '98에 있는 본인전용 폴더역시 많은 게임이 날아갔지만 그나마 소닉 게임은 남아있고
날아가버린 게임들 역시 설치 마법사는 다른 폴더에 있는 등의 사항이 그나마 다행.....(그러나 몇몇 게임은 다시 받아야 할 실정....)


그러나 저 멀리 무한한 아스트랄의 세계로 떨어져버린 그 많은 이미지와 음악들 등등......을 복구하자니 막막합니다.

그 폴더는 어떻게 보면 본인의 전부가 들어있다고도 할 수 있는 폴더였는데......

앞으로 당분간은 이 건물 3층에 있는 할머니댁에 도피해서 아빠가 회사간 사이 드문드문 들러 폴더 복구와 PW동 접속 등을 병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크윽....내 폴더.....(탄식하며 병나팔을 분다.) (본인 2 - 이봐, 진정하라구.)

저에게 많은 성원과 도움 그리고 기원을....(밟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