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 보니... 이걸 쓰지 않으면 제 프로젝트의 내용이 이해되기가 어려울 것 같더군요. 그래서 씁니다. 앞에 썼던 기본 스토리와 연관해서 보시길...
NESTS의 사건이 끝난 후, 세상은 다시 퍙화로워 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격투가들도 자신의 본업에 종사하며 조용한 삶을 살고 있었다.
K' 일행은 캐나다에 있는 맥시마의 집에 머물며 자신들의 완전히 찾지 못한 기억에 대한 조사를 하고 있었다. 그러나, 2003년 5월, 미국에 있는 네스츠 기지로 조사를 갔던 K'가 실종되고 만다. 맥시마, 쿨라, 윕은 만방으로 그를 찾았지만, 허탕만 친다. 그리고 2003년 7월, 그들에게 KOF의 초청장이 온다!!!
한편, 하이데른의 용병단도 긴장을 감출 수 없었다. 분명, 이번 대회는 매우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되고 있었다. 하지만 문제는 대회를 후원하는 '레드 엑스(Red X)'사에 있었다. 이 기업의 회장은 작년까지만 해도 비폭력, Anti-KOF 운동으로 유명했던 사람이었다. 그런 그가 갑자기 태도를 바꾸어 KOF를 개최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미 무언가 수상하다는 사실, 하이데른 은 충분히 무언가 심상치 않다는것을 짐작 할 수 있었다.
The King Of Fighters 2003은 시작부터 이런 불안한 분위기를 품고 있었다...